(사진=씨잼 SNS)   [뷰어스=윤슬 기자] 씨잼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수원지검 강력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씨잼 등을 구속 기소 했다. 앞서 씨잼은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아왔고, 그 결과 구속 기소 된 것이다. 씨잼은 지난 2017년 2월부터 올 4월까지 대마초를 구입했다. 뿐만 아니라 동료 래퍼 바스코와 또 다른 연예인 지망생 네 명과 함께 지난 2015년 5월부터 지난 4월까지 서울의 자택에서 대마초를 세 차례 피운 혐의도 받고 있다. 씨잼의 마약 관련 혐의의 논란의 불씨를 더욱 키운 사건이 있었다. 바로 씨잼이 SNS에 남긴 글이다. 씨잼은 최근 자신의 SNS에 "녹음은 다 해놓고 들어간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시기가 구치소에 수감되기 전 올린 것이라 비난을 면치 못했다. 한편 씨잼은 엠넷 '쇼 미더머니5'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씨잼, 마약류 관리법 위반으로 구속 기소…논란 키운 한마디

윤슬 기자 승인 2018.06.12 21:00 | 최종 수정 2136.11.21 00:00 의견 0
(사진=씨잼 SNS)
(사진=씨잼 SNS)

 

[뷰어스=윤슬 기자] 씨잼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수원지검 강력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씨잼 등을 구속 기소 했다. 앞서 씨잼은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아왔고, 그 결과 구속 기소 된 것이다.

씨잼은 지난 2017년 2월부터 올 4월까지 대마초를 구입했다. 뿐만 아니라 동료 래퍼 바스코와 또 다른 연예인 지망생 네 명과 함께 지난 2015년 5월부터 지난 4월까지 서울의 자택에서 대마초를 세 차례 피운 혐의도 받고 있다.

씨잼의 마약 관련 혐의의 논란의 불씨를 더욱 키운 사건이 있었다. 바로 씨잼이 SNS에 남긴 글이다. 씨잼은 최근 자신의 SNS에 "녹음은 다 해놓고 들어간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시기가 구치소에 수감되기 전 올린 것이라 비난을 면치 못했다.

한편 씨잼은 엠넷 '쇼 미더머니5'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