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정연 SNS 캡처 방송인 오정연이 이혼 사유와 관련한 무수한 추측에 강경한 어조로 맞대응을 예고했다. 25일 오정연은 자신의 SNS에 "8년이 지난 내 이혼에 대한 사유를 멋대로 추측하는 일부 무리들이 아직도 있다. 정답을 아는 당사자인 내가 볼 때 맞는 얘기는 1도 없고 각자의 상상 속 궁예질일 뿐이라 실소만 나올 뿐”이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오정연은 "난 이혼 후 행복하니 뭐라 왈왈거리든 노상관이지만 남 과거사 추측에 헛스윙 날리며 무책임하게 입 터는 이들의 인생은 좀 안타깝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정연은 전날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미니멀리스트와 대조적인 맥시멀리스트의 삶을 보여주었다. 오정연의 방송 출연 이후 지난 2012년 서장훈과 결혼 3년만에 이혼한 과거사를 네티즌들이 파헤치자 이 같은 글을 남긴 것으로 풀이된다.

오정연, 이혼 왈가왈부에 "왈왈 궁예질 하지마"

김현 기자 승인 2020.08.25 09:36 의견 0
사진=오정연 SNS 캡처

방송인 오정연이 이혼 사유와 관련한 무수한 추측에 강경한 어조로 맞대응을 예고했다.

25일 오정연은 자신의 SNS에 "8년이 지난 내 이혼에 대한 사유를 멋대로 추측하는 일부 무리들이 아직도 있다. 정답을 아는 당사자인 내가 볼 때 맞는 얘기는 1도 없고 각자의 상상 속 궁예질일 뿐이라 실소만 나올 뿐”이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오정연은 "난 이혼 후 행복하니 뭐라 왈왈거리든 노상관이지만 남 과거사 추측에 헛스윙 날리며 무책임하게 입 터는 이들의 인생은 좀 안타깝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정연은 전날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미니멀리스트와 대조적인 맥시멀리스트의 삶을 보여주었다. 오정연의 방송 출연 이후 지난 2012년 서장훈과 결혼 3년만에 이혼한 과거사를 네티즌들이 파헤치자 이 같은 글을 남긴 것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