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이 부산에서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사진=동부건설) 동부건설은 오는 28일 부산시 해운대구 재송동에서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이 주거용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20층, 3개동 323실(전용 ▲57㎡A 95실 ▲57㎡B 19실 ▲75㎡A 95실 ▲75㎡B 95실 ▲75㎡C 19실)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2~3룸·3베이 설계가 적용된 데다 분양권 전매제한, 대출규제에서 자유롭고, 청약 시 청약통장이 필요없어 진입 장벽이 낮은 만큼 관심이 예상된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계약 후에도 무주택자 자격이 유지된다. 청약자와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명품백 추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라이브러리 라운지, 올데이 케어센터, 카셰어링, 요트 투어 예약 서비스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과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주거시설에 걸맞게 1등(1명)와 2등(1명) 당첨자에게 각각 '에르메스 린디백'과 '에르메스 켈리지갑'을 증정된다. 청약자 대상 이벤트는 청약신청 완료 후 청약접수증과 신분증을 가지고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계약자 대상 이벤트는 모델하우스에서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콘스탄스 미니백'(1명)을 증정한다.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단지 안에는 입주민들이 함께 취미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라운지'와 이웃과 함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플래비뉴 키친'이 조성된다. 이곳은 호텔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꾸며지며, 파티나 소모임을 위한 공간으로도 활용될 수 있다. 다양한 주거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특히 전문 주거 서비스 운영·관리 전문업체와 협업을 통해 최소의 비용으로 가사·보육 도우미 파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예약 서비스, 카쉐어링 서비스 등 고급주거시설에서나 볼 법한 특화 서비스를 도입한다. 입주민의 자녀를 위한 시설도 돋보인다. 교육과 양육이 융합된 프리미엄 보육프로그램 올데이 육아케어센터, 클라이밍과 네트짐 등이 설치된 어린이 체육시설 쁘띠 그라운드 키즈짐, 독서실 등의 공간이 마련된다. 단지 내 테마 놀이터와 테라스 정원이 조성되고, 수영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 전망데크와 엘리베이터가 연결되는 휴게 라운지도 조성할 예정이다. 전실에 시스템에어컨(57㎡ 3대, 75㎡ 4대), 빌트인 콤비 냉장고, 빌트인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하이브리드 전기쿡탑, 전기오븐, 붙박이장, 욕실 비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단지 지하에는 개별창고가 마련돼 자주 쓰지 않는 계절성 물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고, 기계식이 아닌 100% 자주식 주차시스템으로 주차가 편리하다. 아울러 사물인터넷(IoT) 홈서비스, 음성인식 인공지능(AI) 시스템, 미세먼지 차단형 환기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등 첨단 스마트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일대는 최근 재건축·재개발 사업과 웨이브시티 개발 등으로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며 "단지는 일대에서도 손꼽히는 입지에 공급되는 데다 전매제한이나 청약규제가 없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동부건설,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청약자·계약자 대상 명품 이벤트…1등 상품이 '에르메스'

청약자와 계약자 대상 추첨 이벤트 진행
1등·2등 당첨되면 상품으로 명품 에르메스 증정

최동수 기자 승인 2020.08.26 16:37 의견 0
동부건설이 부산에서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사진=동부건설)

동부건설은 오는 28일 부산시 해운대구 재송동에서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이 주거용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20층, 3개동 323실(전용 ▲57㎡A 95실 ▲57㎡B 19실 ▲75㎡A 95실 ▲75㎡B 95실 ▲75㎡C 19실)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2~3룸·3베이 설계가 적용된 데다 분양권 전매제한, 대출규제에서 자유롭고, 청약 시 청약통장이 필요없어 진입 장벽이 낮은 만큼 관심이 예상된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계약 후에도 무주택자 자격이 유지된다.

청약자와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명품백 추첨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라이브러리 라운지, 올데이 케어센터, 카셰어링, 요트 투어 예약 서비스 등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과 주거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주거시설에 걸맞게 1등(1명)와 2등(1명) 당첨자에게 각각 '에르메스 린디백'과 '에르메스 켈리지갑'을 증정된다.

청약자 대상 이벤트는 청약신청 완료 후 청약접수증과 신분증을 가지고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계약자 대상 이벤트는 모델하우스에서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콘스탄스 미니백'(1명)을 증정한다.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 단지 안에는 입주민들이 함께 취미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라운지'와 이웃과 함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플래비뉴 키친'이 조성된다. 이곳은 호텔 라운지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꾸며지며, 파티나 소모임을 위한 공간으로도 활용될 수 있다.

다양한 주거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특히 전문 주거 서비스 운영·관리 전문업체와 협업을 통해 최소의 비용으로 가사·보육 도우미 파견, 프라이빗 요트 투어 예약 서비스, 카쉐어링 서비스 등 고급주거시설에서나 볼 법한 특화 서비스를 도입한다.

입주민의 자녀를 위한 시설도 돋보인다. 교육과 양육이 융합된 프리미엄 보육프로그램 올데이 육아케어센터, 클라이밍과 네트짐 등이 설치된 어린이 체육시설 쁘띠 그라운드 키즈짐, 독서실 등의 공간이 마련된다. 단지 내 테마 놀이터와 테라스 정원이 조성되고, 수영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 전망데크와 엘리베이터가 연결되는 휴게 라운지도 조성할 예정이다.

전실에 시스템에어컨(57㎡ 3대, 75㎡ 4대), 빌트인 콤비 냉장고, 빌트인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하이브리드 전기쿡탑, 전기오븐, 붙박이장, 욕실 비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단지 지하에는 개별창고가 마련돼 자주 쓰지 않는 계절성 물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고, 기계식이 아닌 100% 자주식 주차시스템으로 주차가 편리하다.

아울러 사물인터넷(IoT) 홈서비스, 음성인식 인공지능(AI) 시스템, 미세먼지 차단형 환기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등 첨단 스마트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일대는 최근 재건축·재개발 사업과 웨이브시티 개발 등으로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며 "단지는 일대에서도 손꼽히는 입지에 공급되는 데다 전매제한이나 청약규제가 없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