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의  ‘더반찬&’이 추석을 맞아 사전 예약전을 운영한다. (자료=동원그룹)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추석을 맞아 사전 예약전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향 방문이 어려워지고 예년보다 명절 음식을 손수 준비하기가 더욱 힘들어졌다. 이에 따라 온라인을 통해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 것으로 전망된다. 동원홈푸드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강화된 8월 말부터 더반찬&의 일일 주문량은 이전보다 약 38% 증가했다. 더불어 올 추석 명절 기간동안 주문량은 더욱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올 추석 주문량이 가장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더반찬& 상품은 ‘프리미엄 차례상’이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엄선된 재료로 차려진 차례상을 간편하게 받는 제품이다. 2018년 추석 출시 이후 명절마다 한정 물량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명절은 주문량 증가에 대비해 준비 물량이 예년보다 50% 늘어났다. ‘프리미엄 차례상’의 주문 예약은 23일까지 가능하며, 오는 30일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더반찬&은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명절 음식과 식품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더반찬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추석 사전 예약전’에 선보이는 명절 음식은 명절 인기 품목인 수제 모둠전, LA갈비, 갈비찜, 잡채 등이다. 특히 수제 모듬전은 명절 시즌 주문량이 크게 증가하는 상품이다. 또한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1인 가구를 위해 소단량 상품도 함께 구성했다. 더반찬&은 ‘추석 사전 예약전’에 식품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 참다랑어회 세트, 동원참치 선물세트, 금천미트 한우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다양한 선물세트를 비롯해 사과·배 등 과일세트와 견과류·버섯 등 국내산 특산물 세트로 구성됐다. 더반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명절 음식을 온라인으로 준비할 의향이 있는 소비자들이 예년보다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믿을 수 있고 정성이 가득한 더반찬&의 음식들로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첫 명절, 추석 음식 준비는 더반찬&으로

수제 모둠전, 갈비찜, LA갈비, 잡채 등 다양한 명절 인기 품목 운영
‘추석 사전 예약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20% 적립금 지급

심영범 기자 승인 2020.09.08 11:01 의견 0
동원홈푸드의  ‘더반찬&’이 추석을 맞아 사전 예약전을 운영한다. (자료=동원그룹)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추석을 맞아 사전 예약전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향 방문이 어려워지고 예년보다 명절 음식을 손수 준비하기가 더욱 힘들어졌다.

이에 따라 온라인을 통해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 것으로 전망된다.

동원홈푸드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강화된 8월 말부터 더반찬&의 일일 주문량은 이전보다 약 38% 증가했다. 더불어 올 추석 명절 기간동안 주문량은 더욱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올 추석 주문량이 가장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더반찬& 상품은 ‘프리미엄 차례상’이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엄선된 재료로 차려진 차례상을 간편하게 받는 제품이다.

2018년 추석 출시 이후 명절마다 한정 물량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명절은 주문량 증가에 대비해 준비 물량이 예년보다 50% 늘어났다. ‘프리미엄 차례상’의 주문 예약은 23일까지 가능하며, 오는 30일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더반찬&은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명절 음식과 식품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더반찬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추석 사전 예약전’에 선보이는 명절 음식은 명절 인기 품목인 수제 모둠전, LA갈비, 갈비찜, 잡채 등이다.

특히 수제 모듬전은 명절 시즌 주문량이 크게 증가하는 상품이다.

또한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1인 가구를 위해 소단량 상품도 함께 구성했다.

더반찬&은 ‘추석 사전 예약전’에 식품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 참다랑어회 세트, 동원참치 선물세트, 금천미트 한우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다양한 선물세트를 비롯해 사과·배 등 과일세트와 견과류·버섯 등 국내산 특산물 세트로 구성됐다.

더반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명절 음식을 온라인으로 준비할 의향이 있는 소비자들이 예년보다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믿을 수 있고 정성이 가득한 더반찬&의 음식들로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