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빗썸) [뷰어스=김동호 기자] 가상통화(암호화폐)로 면세품 구입이 가능해졌다. 빗썸은 지난 25일 신세계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면세점에서 빗썸캐시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빗썸 회원들은 신세계면세점에서 면세품을 구매할 때 빗썸캐시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빗썸캐시는 빗썸 회원이 빗썸에서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와 원화(KRW)포인트를 모두 합친 총자산이다. 빗썸 관계자는 “싱가포르 기반 글로벌 쇼핑몰 큐텐(Qoo10), 인터파크비즈마켓, 한국페이즈서비스 등과도 제휴를 맺고 빗썸캐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빗썸캐시 활용 저변을 넓히고 고객들이 편리하게 빗썸캐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빗썸캐시 사용을 원하는 회원은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구매 페이지 내 본인의 결제 정보를 확인해 결제 수단으로 빗썸캐시를 선택하면 된다. 빗썸캐시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시점의 시세 기준으로 암호화폐가 차감된다. 한편, 빗썸과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4월까지 빗썸캐시로 1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빗썸캐시로 결제를 한 고객은 신세계면세점 통합멤버십 등급이 ‘골드등급’으로 상향 조정된다.

가상통화로 면세품 산다...빗썸-신세계면세점, 온라인서 빗썸캐시 결제 도입

김동호 기자 승인 2019.03.28 11:56 | 최종 수정 2138.06.22 00:00 의견 0
(사진=빗썸)
(사진=빗썸)

[뷰어스=김동호 기자] 가상통화(암호화폐)로 면세품 구입이 가능해졌다.

빗썸은 지난 25일 신세계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면세점에서 빗썸캐시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빗썸 회원들은 신세계면세점에서 면세품을 구매할 때 빗썸캐시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빗썸캐시는 빗썸 회원이 빗썸에서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와 원화(KRW)포인트를 모두 합친 총자산이다.

빗썸 관계자는 “싱가포르 기반 글로벌 쇼핑몰 큐텐(Qoo10), 인터파크비즈마켓, 한국페이즈서비스 등과도 제휴를 맺고 빗썸캐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빗썸캐시 활용 저변을 넓히고 고객들이 편리하게 빗썸캐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빗썸캐시 사용을 원하는 회원은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구매 페이지 내 본인의 결제 정보를 확인해 결제 수단으로 빗썸캐시를 선택하면 된다. 빗썸캐시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시점의 시세 기준으로 암호화폐가 차감된다.

한편, 빗썸과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4월까지 빗썸캐시로 1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빗썸캐시로 결제를 한 고객은 신세계면세점 통합멤버십 등급이 ‘골드등급’으로 상향 조정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