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현지 기자]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켄싱턴호텔 센트럴파크홀에서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연출 이우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에릭-이민우-이연복-허경환-존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음식이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울 안목과 실력을 자랑하는 에릭, 에릭의 절친이자 시즌1 경험자 이민우, 눈부신 활약으로 핵심 멤버로 자리잡은 허경환, 원어민 의사소통으로 홀의 중심이 된 존박까지. ‘현지반점 미 서부점’ 이연복 셰프 팀의 활약이 기대되는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사랑해주세요 [V포토]

이현지 승인 2019.04.16 15:35 | 최종 수정 2138.07.30 00:00 의견 0

 

[뷰어스=이현지 기자]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켄싱턴호텔 센트럴파크홀에서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연출 이우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에릭-이민우-이연복-허경환-존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음식이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울 안목과 실력을 자랑하는 에릭, 에릭의 절친이자 시즌1 경험자 이민우, 눈부신 활약으로 핵심 멤버로 자리잡은 허경환, 원어민 의사소통으로 홀의 중심이 된 존박까지. ‘현지반점 미 서부점’ 이연복 셰프 팀의 활약이 기대되는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은 오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