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차이(CHAI, 본명 이수정)가 오는 자작곡 ‘기브앤테이크 (Give and Take, Feat: pH-1)’로 데뷔한다. 안테나는 13일 소속사 SNS를 통해서 차이의 데뷔 싱글 프로젝트 ‘기브앤테이크(Feat: pH-1)’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안테나는 “‘기브앤테이크’는 슬로우잼 알앤비(R&B) 장르의 곡으로 감미롭고 소울풀한 차이의 목소리가 돋보인다. 작사에는 감각적인 노랫말로 유명한 김이나가 참여해 연인사이에 주고받는 은밀한 사랑의 방식을 표현했는데 대범한 은유와 상징, 직접적인 묘사의 줄타기를 하며 상상력을 부추긴다. 여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pH-1의 수려한 래핑이 곡을 정점으로 이끌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고 곡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싱어송라이터 샘옥(Sam Ock)과 의기투합한 첫 번째 트랙 ‘올라잇(Alright)’은 차이의 보이스 컬러가 지닌 부드러운 매력이 극대화된 곡이다. 리드미컬하고 밝은 멜로디에 재지한 편곡이 매력적이다”고 전했다. 차이는 지난 2016년 SBS에서 방송된 ‘K팝스타 시즌5’의 우승자로 역대 최초 만점을 기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가요 메모] 차이(CHAI), 데뷔 싱글 프로젝트 공개…전곡 자작

유명준 기자 승인 2019.06.14 13:28 | 최종 수정 2138.11.25 00:00 의견 0

 

가수 차이(CHAI, 본명 이수정)가 오는 자작곡 ‘기브앤테이크 (Give and Take, Feat: pH-1)’로 데뷔한다.

안테나는 13일 소속사 SNS를 통해서 차이의 데뷔 싱글 프로젝트 ‘기브앤테이크(Feat: pH-1)’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안테나는 “‘기브앤테이크’는 슬로우잼 알앤비(R&B) 장르의 곡으로 감미롭고 소울풀한 차이의 목소리가 돋보인다. 작사에는 감각적인 노랫말로 유명한 김이나가 참여해 연인사이에 주고받는 은밀한 사랑의 방식을 표현했는데 대범한 은유와 상징, 직접적인 묘사의 줄타기를 하며 상상력을 부추긴다. 여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pH-1의 수려한 래핑이 곡을 정점으로 이끌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고 곡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싱어송라이터 샘옥(Sam Ock)과 의기투합한 첫 번째 트랙 ‘올라잇(Alright)’은 차이의 보이스 컬러가 지닌 부드러운 매력이 극대화된 곡이다. 리드미컬하고 밝은 멜로디에 재지한 편곡이 매력적이다”고 전했다.

차이는 지난 2016년 SBS에서 방송된 ‘K팝스타 시즌5’의 우승자로 역대 최초 만점을 기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