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와컴퍼니 제공 뮤지컬 ‘정글라이프’가 마지막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17일 ‘정글라이프’ 제작사는 “최근 출연 배우의 좋지 않은 상황으로 마지막 티켓오픈이 연기되었고, 이에 대한 재정비와 함께 마지막 티켓 오픈이 확정되었다”면서 “모든 배우 및 스태플들은 최선을 다해 공연을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관객들에게 계속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제작사는 마지막 티켓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예매하는 관객에 하내 5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또 다른 이벤트도 있다. 9월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공연 속의 캐릭터들의 명함을 선물한다. 7개의 캐릭터의 명함을 모두 모은 관객들에게는 공연의 미니악보집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글라이프’는 오는 10월 6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고스트씨어터에서 공연된다.

[공연 팜플렛] 뮤지컬 ‘정글라이프’, 마지막 티켓오픈...반값 할인

박정선 기자 승인 2019.09.17 10:42 | 최종 수정 2139.06.03 00:00 의견 0
사진=와컴퍼니 제공
사진=와컴퍼니 제공

뮤지컬 ‘정글라이프’가 마지막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17일 ‘정글라이프’ 제작사는 “최근 출연 배우의 좋지 않은 상황으로 마지막 티켓오픈이 연기되었고, 이에 대한 재정비와 함께 마지막 티켓 오픈이 확정되었다”면서 “모든 배우 및 스태플들은 최선을 다해 공연을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관객들에게 계속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제작사는 마지막 티켓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예매하는 관객에 하내 5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또 다른 이벤트도 있다. 9월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공연 속의 캐릭터들의 명함을 선물한다. 7개의 캐릭터의 명함을 모두 모은 관객들에게는 공연의 미니악보집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글라이프’는 오는 10월 6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고스트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