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마마무 멤버 화사가 별보기 힐링을 떠나 연일 화제로 오르내리고 있다. 23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그는 별보기 보기에 성공,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출처=MBC '나혼자산다' 앞서 그는 별보기 장소로 유명한 강릉 안반데기에 별을 보러 갔다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에서 4시간을 달려 먼 길을 달려갔지만 그날따라 안개가 자욱하게 껴 코앞에 있는 배추도 겨우 보였다는 것. 그는 퀘이사란 별을 알고 나서 별의 매력에 푹 빠졌다며 서울 집에서 오후 11시쯤 차를 타고 나섰다. 1시간 40여분쯤 달린 끝에 화악산 쌈지 공원에 도착했다. 이곳은 경기도 가평군 북면과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경계에 있는 화악산 자락에 위치한 공원이다. 그는 가는 내내 별이 보이지 않을까 초조해 하던 화사는 차에서 내리자마자 탄성을 내질렀다. 쏟아지는 별은 휴대폰 카메라에 충분히 담길 만큼 빛을 내고 있었다. 연일 별보기 스팟이 온라인을 통해 공유되고 있는 가운데 별을 보려는 관광객들이 한번에 몰리진 않을지 코로나19 사태에 우려가 모아지고 있다.

강릉 안번데기→화악산 쌈지공원까지, 화사 별보기에 관광객 급증할까

전수인 기자 승인 2020.10.24 10:50 의견 0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마마무 멤버 화사가 별보기 힐링을 떠나 연일 화제로 오르내리고 있다.

23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그는 별보기 보기에 성공,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출처=MBC '나혼자산다'


앞서 그는 별보기 장소로 유명한 강릉 안반데기에 별을 보러 갔다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에서 4시간을 달려 먼 길을 달려갔지만 그날따라 안개가 자욱하게 껴 코앞에 있는 배추도 겨우 보였다는 것.

그는 퀘이사란 별을 알고 나서 별의 매력에 푹 빠졌다며 서울 집에서 오후 11시쯤 차를 타고 나섰다. 1시간 40여분쯤 달린 끝에 화악산 쌈지 공원에 도착했다.

이곳은 경기도 가평군 북면과 강원도 화천군 사내면 경계에 있는 화악산 자락에 위치한 공원이다.

그는 가는 내내 별이 보이지 않을까 초조해 하던 화사는 차에서 내리자마자 탄성을 내질렀다. 쏟아지는 별은 휴대폰 카메라에 충분히 담길 만큼 빛을 내고 있었다.

연일 별보기 스팟이 온라인을 통해 공유되고 있는 가운데 별을 보려는 관광객들이 한번에 몰리진 않을지 코로나19 사태에 우려가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