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가 엑소 찬열 전 여친의 폭로글에 소환,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엑소 찬열 전 여친이라 주장한 여성 A씨가 전 남친의 문어발식 사생활을 폭로글을 게재했다. 검색어에 나란히 블랙핑크 멤버 로제도 소환됐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3년간 엑소 찬열과 만남을 유지해왔다던 A씨는 팬들과 본인만 빼고 그의 더러운 사생활을 모르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특히 다양한 직업군의 여성들을 만나왔다고 폭로했다. A씨는 다수의 걸그룹, 승무원, 댄서, 유튜버, BJ 등을 나열했다. 이에 2018년 엑소 찬열과 블랙핑크 로제가 합성된 사진이 재소환된 것. 디스패치는 당시 해당 사진에 대한 보도 사실을 부정, 합성으로 판명 났다. A씨가 폭로한 여성의 직업 중 다수의 걸그룹 멤버가 있었다고 전하면서 합성 사진까지 소환된 것. A씨는 엑소 찬열에게 속을 수 밖에 없었던 가장 큰 이유로 그의 간절한 부탁을 꼽았다. A씨에 따르면, 찬열은 여자문제로 음악생활에 문제가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말을 한 것. A씨는 친한 지인에게조차 남자친구 존재를 숨겼고 지켜줬다고 강조했다. A씨는 찬열의 집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기념일 케이크를 놓고 스킨십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엑소 찬열의 소속사 SM엔터테이먼트 측은 현재까지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걸그룹·승무원과 더럽게" 찬열 전 여친에 '디스패치' 블핑 로제 소환

전수인 기자 승인 2020.10.29 07:50 의견 0

블랙핑크 로제가 엑소 찬열 전 여친의 폭로글에 소환,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엑소 찬열 전 여친이라 주장한 여성 A씨가 전 남친의 문어발식 사생활을 폭로글을 게재했다. 검색어에 나란히 블랙핑크 멤버 로제도 소환됐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3년간 엑소 찬열과 만남을 유지해왔다던 A씨는 팬들과 본인만 빼고 그의 더러운 사생활을 모르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특히 다양한 직업군의 여성들을 만나왔다고 폭로했다. A씨는 다수의 걸그룹, 승무원, 댄서, 유튜버, BJ 등을 나열했다.

이에 2018년 엑소 찬열과 블랙핑크 로제가 합성된 사진이 재소환된 것. 디스패치는 당시 해당 사진에 대한 보도 사실을 부정, 합성으로 판명 났다. A씨가 폭로한 여성의 직업 중 다수의 걸그룹 멤버가 있었다고 전하면서 합성 사진까지 소환된 것.

A씨는 엑소 찬열에게 속을 수 밖에 없었던 가장 큰 이유로 그의 간절한 부탁을 꼽았다. A씨에 따르면, 찬열은 여자문제로 음악생활에 문제가 생기면 죽어버리겠다는 말을 한 것. A씨는 친한 지인에게조차 남자친구 존재를 숨겼고 지켜줬다고 강조했다.

A씨는 찬열의 집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기념일 케이크를 놓고 스킨십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엑소 찬열의 소속사 SM엔터테이먼트 측은 현재까지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