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CEO지식나눔(회장 홍순용)이 창립10주년 기념행사 단체사진 [사진=이동현기자] 한국형 ‘노블레스 오블리주’을 실천하는 (사)CEO지식나눔(회장 홍순용)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4일 서울 역삼동 소재 포스코 P&S센터 3층에서 기념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노기호(전 LG화학 사장), 하지원(에코맘코리아), 허남석(전 포스코ICT사장)등 전·현직 CEO 40여명이 참석했다. (사)CEO지식나눔은 대기업 최고경영자 출신에서부터 스타트업 대표까지 여러 분야의 CEO가 함께 대학생·직장인·사회인 멘토링, 대학교 강의, 기업 코칭, 기업경영 자문 등으로 글로벌 리더 양성과 경영 노하우 전수를 실천하고 있다. 또 성공한 창업CEO와 창업전문가로 구성된 멘토들이 실전 멘토링을 통해 예비창업가, 초기창업가를 육성하고 지원하고 있다. 탈북청년들의 정착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따뜻한 동행과 협업하여 멘토링을 실시하여 통일 리더로 양성도 하고 있다. (사)CEO지식나눔 측은 "이번 10주년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사회를 앞서 준비하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늘려 지식과 경험을 나눌 기회를 확대 나아가 대한민국 사회에 나눔 정신이 확산"할 수 있도록 견인차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사)CEO지식나눔, 창립10주년 기념행사 개최

이동현 기자 승인 2020.11.04 18:24 의견 0
(사)CEO지식나눔(회장 홍순용)이 창립10주년 기념행사 단체사진 [사진=이동현기자]


한국형 ‘노블레스 오블리주’을 실천하는 (사)CEO지식나눔(회장 홍순용)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4일 서울 역삼동 소재 포스코 P&S센터 3층에서 기념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노기호(전 LG화학 사장), 하지원(에코맘코리아), 허남석(전 포스코ICT사장)등 전·현직 CEO 40여명이 참석했다.

(사)CEO지식나눔은 대기업 최고경영자 출신에서부터 스타트업 대표까지 여러 분야의 CEO가 함께 대학생·직장인·사회인 멘토링, 대학교 강의, 기업 코칭, 기업경영 자문 등으로 글로벌 리더 양성과 경영 노하우 전수를 실천하고 있다.

또 성공한 창업CEO와 창업전문가로 구성된 멘토들이 실전 멘토링을 통해 예비창업가, 초기창업가를 육성하고 지원하고 있다. 탈북청년들의 정착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따뜻한 동행과 협업하여 멘토링을 실시하여 통일 리더로 양성도 하고 있다.

(사)CEO지식나눔 측은 "이번 10주년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사회를 앞서 준비하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늘려 지식과 경험을 나눌 기회를 확대 나아가 대한민국 사회에 나눔 정신이 확산"할 수 있도록 견인차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