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닉힐 보가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프로바이오덤 크림 기획 세트의 2차 판매를 진행한다. (자료=CJ올리브영) 출시 열흘 만에 2만개 이상 판매되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보타닉힐 보의 탄력 크림이 젊어진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마 솔루션 브랜드 보타닉힐 보(Botanic Heal BoH)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프로바이오덤 크림 기획 세트의 2차 판매를 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보타닉힐 보는 지난 2018년 10월, 고가·고연령 위주였던 탄력케어의 진입장벽을 낮춘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을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눈에 띄는 주름 개선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1년 만에 올리브영 탄력 크림 부문 1위에 올랐다. 프로바이오덤은 프로바이오틱스와 더마톨로지(피부 과학)의 합성어다.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발효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면 탄력감을 선사해준다고 해 탄탄크림이라고 불린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안티에이징 부문 2위에 올랐다. 최근 예방과 미래 투자의 개념으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는 젊은 세대가 늘어났다. 올리브영은 11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내일의 피부를 위한 탄력케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표 제품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50ml) 더블(1+1) 기획 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지난 1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과의 콜라보 마켓을 진행했다. 조효진은 솔직한 입담으로 구독자 127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전문 유튜버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 뒤 초고속 카메라로 피부 탄력감을 비교하는 실험 후기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해당 기간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2만 개 이상의 판매되며 준비한 수량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기능성 화장품의 특성 상 단기간 내에 이 같은 성과는 이례적이라는 설명이다. 2차 판매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보타닉힐 보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피부 노화를 대비하려는 얼리(Early) 뷰티족을 중심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보타닉힐 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로바이오덤과 판테놀 등 주요 성분을 쉽고 직관적으로 소개하며 기능성 화장품 시장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대 40% 할인' CJ올리브영, 보타닉힐 보 탄탄크림 2차 판매 개시

출시 열흘 만에?2만 개 완판 기록한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기획 세트 판매 재개
젊어진 안티에이징 수요 겨냥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콜라보 마켓 진행

심영범 기자 승인 2020.11.24 09:07 의견 0
보타닉힐 보가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프로바이오덤 크림 기획 세트의 2차 판매를 진행한다. (자료=CJ올리브영)


출시 열흘 만에 2만개 이상 판매되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보타닉힐 보의 탄력 크림이 젊어진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마 솔루션 브랜드 보타닉힐 보(Botanic Heal BoH)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프로바이오덤 크림 기획 세트의 2차 판매를 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보타닉힐 보는 지난 2018년 10월, 고가·고연령 위주였던 탄력케어의 진입장벽을 낮춘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을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눈에 띄는 주름 개선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1년 만에 올리브영 탄력 크림 부문 1위에 올랐다.

프로바이오덤은 프로바이오틱스와 더마톨로지(피부 과학)의 합성어다.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발효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면 탄력감을 선사해준다고 해 탄탄크림이라고 불린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안티에이징 부문 2위에 올랐다.

최근 예방과 미래 투자의 개념으로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는 젊은 세대가 늘어났다. 올리브영은 11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내일의 피부를 위한 탄력케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표 제품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50ml) 더블(1+1) 기획 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지난 1일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과의 콜라보 마켓을 진행했다. 조효진은 솔직한 입담으로 구독자 127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전문 유튜버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 뒤 초고속 카메라로 피부 탄력감을 비교하는 실험 후기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해당 기간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2만 개 이상의 판매되며 준비한 수량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기능성 화장품의 특성 상 단기간 내에 이 같은 성과는 이례적이라는 설명이다. 2차 판매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보타닉힐 보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피부 노화를 대비하려는 얼리(Early) 뷰티족을 중심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보타닉힐 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로바이오덤과 판테놀 등 주요 성분을 쉽고 직관적으로 소개하며 기능성 화장품 시장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