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욘드이엔티) 디지털 영상은행 칸을 운영하는 뉴럴하이웨이가 엔터테이너, 셀럽, 아이돌그룹 멤버 및 엔터테인먼트사의 영상컨텐츠를 안전하게 디지털 금고에 보관/유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욘드이엔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 아이돌 그룹의 유럽과 아프리카 남미 등 해외 투어와 프로모션 전문회사인 ㈜비욘드이엔티와 유럽법인 Beyond Enterprise는 K-POP 관련 공연과 프로모션 제작시 제작되는 모든 굿즈에 뉴럴하이웨이 기술을 적용해 디지털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프라이버시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적극협력 하기로 하였다. 이는 특히 영상유출 등에 따른 폐해, 범죄가 폭증하고 있는 이때, 셀럽 전문 특화된 디지털 영상 금고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고 주인만이 내용을 열람할 수 있는 특수한 디지털 영상 은행 서비스를 셀럽에 제공하기로 한다. 유출로 인한 범죄 이전에 유출 자체를 막는 안전 금고 및 은행 서비스를 통하여 범죄로부터의 원천 차단을 목표로 관련 서비스 일체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에 따라 뉴럴하이웨이의 디지털 영상은행 “칸”의 서비스는 개인, 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등 각 분야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욘드이엔티의 글로벌 네트웍을 적극 활용하여 Digital Video Bank의 특화 서비스를 세계에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비욘드이엔티의 K팝 글로벌 네트웤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국내외 유명 셀럽의 개인 프라이버시 영상 컨텐츠를 안전하게 보관/관리하며, 회사 보유 영상을 굿즈와 결합시켜 굿즈 구매자만 스트리밍 영상 시청이 가능한 영상굿즈 또한 올 12월부터 팬들에 선보이기로 했다. 뉴럴하이웨이 최경호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영상금고를 적극보급하며, 영상유출로 인한 폐해를 방지하는 협력을 ㈜비욘드이엔티와 유럽법인 비욘드엔터프라이즈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연예인, 아이돌그룹의 멤버, 혹은 엔터테인먼트 사가 중요한 영상을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 보이겠다”고 말했다. 여기에 ㈜비욘드이엔티와 유럽법인 비욘엔터프라이즈를 이끌고 있는 김성광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뉴럴하이웨이와 함께 컨텐츠 보안은 물론 보다 차별화된 굿즈를 개발, 유럽은 물론 아프리카, 남미등 해외 팬들에게 선 보일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공연 컨텐츠와 굿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럴하이웨이와 ㈜비욘드이엔티는 ㈜비욘드이엔티가 진행중인 언택트 콘서트에 참여하는 가수들의 영상을 촬영하고, 다양한 굿즈에 접목 시켜, 굿즈를 구입한 팬만이 스마트폰으로 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영상 각인 굿즈를 지속적으로 출시, 코로나로 인하여 콘서트 참여가 어려운 상황에 셀럽과 팬의 새로운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다.

디지털 영상은행 뉴럴하이웨이, ㈜비욘드이엔티와 업무 협약

셀럽 전용 디지털 영상금고 및 영상각인 굿즈 제공

박진희 기자 승인 2020.11.27 11:18 의견 0
(사진=비욘드이엔티)


디지털 영상은행 칸을 운영하는 뉴럴하이웨이가 엔터테이너, 셀럽, 아이돌그룹 멤버 및 엔터테인먼트사의 영상컨텐츠를 안전하게 디지털 금고에 보관/유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욘드이엔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 아이돌 그룹의 유럽과 아프리카 남미 등 해외 투어와 프로모션 전문회사인 ㈜비욘드이엔티와 유럽법인 Beyond Enterprise는 K-POP 관련 공연과 프로모션 제작시 제작되는 모든 굿즈에 뉴럴하이웨이 기술을 적용해 디지털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프라이버시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적극협력 하기로 하였다.

이는 특히 영상유출 등에 따른 폐해, 범죄가 폭증하고 있는 이때, 셀럽 전문 특화된 디지털 영상 금고 및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고 주인만이 내용을 열람할 수 있는 특수한 디지털 영상 은행 서비스를 셀럽에 제공하기로 한다. 유출로 인한 범죄 이전에 유출 자체를 막는 안전 금고 및 은행 서비스를 통하여 범죄로부터의 원천 차단을 목표로 관련 서비스 일체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에 따라 뉴럴하이웨이의 디지털 영상은행 “칸”의 서비스는 개인, 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등 각 분야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욘드이엔티의 글로벌 네트웍을 적극 활용하여 Digital Video Bank의 특화 서비스를 세계에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비욘드이엔티의 K팝 글로벌 네트웤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국내외 유명 셀럽의 개인 프라이버시 영상 컨텐츠를 안전하게 보관/관리하며, 회사 보유 영상을 굿즈와 결합시켜 굿즈 구매자만 스트리밍 영상 시청이 가능한 영상굿즈 또한 올 12월부터 팬들에 선보이기로 했다.

뉴럴하이웨이 최경호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영상금고를 적극보급하며, 영상유출로 인한 폐해를 방지하는 협력을 ㈜비욘드이엔티와 유럽법인 비욘드엔터프라이즈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연예인, 아이돌그룹의 멤버, 혹은 엔터테인먼트 사가 중요한 영상을 안전하게 지켜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 보이겠다”고 말했다.

여기에 ㈜비욘드이엔티와 유럽법인 비욘엔터프라이즈를 이끌고 있는 김성광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뉴럴하이웨이와 함께 컨텐츠 보안은 물론 보다 차별화된 굿즈를 개발, 유럽은 물론 아프리카, 남미등 해외 팬들에게 선 보일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공연 컨텐츠와 굿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럴하이웨이와 ㈜비욘드이엔티는 ㈜비욘드이엔티가 진행중인 언택트 콘서트에 참여하는 가수들의 영상을 촬영하고, 다양한 굿즈에 접목 시켜, 굿즈를 구입한 팬만이 스마트폰으로 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영상 각인 굿즈를 지속적으로 출시, 코로나로 인하여 콘서트 참여가 어려운 상황에 셀럽과 팬의 새로운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