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 마스크 5종(자료=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마스크 5종은 탄력, 진정, 보습 등 5가지 피부 고민별 맞춤 앰플 속 특허 성분을 한 장의 마스크에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이다. 각 제형에 특화된 마스크 시트를 적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친환경 100% 셀룰로오스 생분해 인증 시트, 순면 거즈 시트와 같은 식물 유래 소재의 시트를 사용했으며,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배제한 저자극 포뮬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앰플엔 마스크는 ▲펩타이드샷 ▲세라마이드샷 ▲센텔카밍샷 ▲브이씨샷 ▲히알루론샷의 총 5가지로 출시됐다.
▲전방위적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펩타이드샷 마스크’ ▲고보습 크림 텍스처가 인상적인 ‘세라마이드샷 마스크’ ▲결이 다른 진정력을 선사하는 ‘센텔카밍샷 마스크’ ▲산뜻하고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브이씨샷 마스크’ ▲피부에 풍성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샷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요즘같이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에 특별한 날에만 써야 하는 것이 아닌 그날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피부 고민별 마스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앰플엔 마스크 5종과 함께하는 데일리 홈케어로 겨울철에도 빛나는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