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알' 16개월 정인이 양부모의 사망 후 정황은 어땠을까. 16개월 정인이 양부모는 2일 오후 SBS ‘그것이 알고싶다(그알)’에서 ‘정인아 미안해’ 특집이 다뤄지면서 논란의 대상으로 오르내리고 있다. 출처='그것이알고싶다' 16개월 정인이 양부모는 정인이가 사망 이후 장례식도 형식상 치룬 것으로 알려졌다. 16개월 정인이는 온몸에 피멍과 장기 파열, 복부에 피가 가득 찬 채 안타깝게 숨을 거둔 입양아다. 양모는 현재 학대 혐의를 받고 있다. 특히 양부모는 정인이의 장례식에 3000원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 소아암으로 사망한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장지에 장례식을 치른 뒤 한 번도 찾지 않은 것. 특히 3000원짜리 액자 구매 비용이 전부라며 생전 모습이 담긴 사진만 덩그러니 놓여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알' 16개월 정인이 양부모, 무료 장례식에 3000원짜리 구매 물품은?

전수인 기자 승인 2021.01.03 00:02 의견 0

'그알' 16개월 정인이 양부모의 사망 후 정황은 어땠을까.

16개월 정인이 양부모는 2일 오후 SBS ‘그것이 알고싶다(그알)’에서 ‘정인아 미안해’ 특집이 다뤄지면서 논란의 대상으로 오르내리고 있다.

출처='그것이알고싶다'


16개월 정인이 양부모는 정인이가 사망 이후 장례식도 형식상 치룬 것으로 알려졌다. 16개월 정인이는 온몸에 피멍과 장기 파열, 복부에 피가 가득 찬 채 안타깝게 숨을 거둔 입양아다. 양모는 현재 학대 혐의를 받고 있다.

특히 양부모는 정인이의 장례식에 3000원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 소아암으로 사망한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장지에 장례식을 치른 뒤 한 번도 찾지 않은 것. 특히 3000원짜리 액자 구매 비용이 전부라며 생전 모습이 담긴 사진만 덩그러니 놓여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