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가스터디 캡처 국어강사 박광일이 댓글을 통한 여론조작으로 구속되면서 강민철 국어강사가 새롭게 부상하는 모양새다. 19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강민철 관련 키워드가 노출됐다. 전날 메가스터디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강민철이 메가스터디에서 인터넷 강의를 시작한다. 공교롭게도 바로 다음날 국어 1타 강사로 꼽히는 박광일이 댓글 여론조작을 벌여 구속되면서 불명예 퇴진 수순에 들어간 상황이다. 이에 국어 인강을 희망하는 이들은 박광일 대신 강민철을 새로운 1타 강사로 모시는 분위기다. 강민철은 그동안 대치동에서 현장강의를 통해 좋은 평을 받아왔다. 현장강의에 전설로 불리는만큼 '인강'에서도 그만큼의 평을 들을지가 관심사로 떠오르는 순간이다.

강민철, '인강' 댓글조작 최대 수혜자 되나…미묘한 타이밍·'현강' 명성 플러스

김현 기자 승인 2021.01.19 17:00 의견 0
사진=메가스터디 캡처

국어강사 박광일이 댓글을 통한 여론조작으로 구속되면서 강민철 국어강사가 새롭게 부상하는 모양새다.

19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강민철 관련 키워드가 노출됐다.

전날 메가스터디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강민철이 메가스터디에서 인터넷 강의를 시작한다. 공교롭게도 바로 다음날 국어 1타 강사로 꼽히는 박광일이 댓글 여론조작을 벌여 구속되면서 불명예 퇴진 수순에 들어간 상황이다.

이에 국어 인강을 희망하는 이들은 박광일 대신 강민철을 새로운 1타 강사로 모시는 분위기다.

강민철은 그동안 대치동에서 현장강의를 통해 좋은 평을 받아왔다. 현장강의에 전설로 불리는만큼 '인강'에서도 그만큼의 평을 들을지가 관심사로 떠오르는 순간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