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20일 단 하루, 신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20일 단 하루, 신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신년할인 이벤트를 통헤 시간대별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극한 특가 등의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선착순 득템 상품으로 케이크, 치킨, 커피, 피자 등 인기 먹거리 쿠폰을 증정하며 반값 쿠폰으로는 킴스 클럽, 미쏘, 모던하우스 등 인기 브랜드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극한특가 이벤트를 통해 테팔 주방용품 등을 최저 1만7200원부터, 로엠 의류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분유 상품도 최저 2만1390원부터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슈즈 편집숍 폴더에서 인기 스니커즈를 추가 할인해 제공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해 선보인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이랜드몰을 아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행사”라고 말했다. 또한 “새해에는 먹거리부터 주방용품, 패션의류까지 생활 전반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제철 농산물을 산지에서 당일 직송하는 초신선 커머스 시스템 등 고객 편의 향상에 기반을 둔 새로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랜드몰의 2021년 신년할인 이벤트는 20일 단 하루,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 20일 단 하루 신년 행사 열어

"거리부터 패션 의류까지 최대 90% 할인가에 만나는 쇼핑 축제”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1.19 17:53 | 최종 수정 2021.09.01 17:13 의견 0
이랜드몰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20일 단 하루, 신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20일 단 하루, 신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신년할인 이벤트를 통헤 시간대별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극한 특가 등의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선착순 득템 상품으로 케이크, 치킨, 커피, 피자 등 인기 먹거리 쿠폰을 증정하며 반값 쿠폰으로는 킴스 클럽, 미쏘, 모던하우스 등 인기 브랜드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극한특가 이벤트를 통해 테팔 주방용품 등을 최저 1만7200원부터, 로엠 의류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분유 상품도 최저 2만1390원부터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슈즈 편집숍 폴더에서 인기 스니커즈를 추가 할인해 제공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해 선보인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이랜드몰을 아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행사”라고 말했다.

또한 “새해에는 먹거리부터 주방용품, 패션의류까지 생활 전반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제철 농산물을 산지에서 당일 직송하는 초신선 커머스 시스템 등 고객 편의 향상에 기반을 둔 새로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랜드몰의 2021년 신년할인 이벤트는 20일 단 하루,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