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NS 캡처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나란히 돌아온다. 21일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송중기는 극 중 냉혹한 마피아 변호사를 연기해 시청자와 재회할 예정이다. '태양의 후예'를 기억하는 이들에겐 이미지 변신을 통한 신선한 충격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지난 11일에는 송혜교가 컴백 소식을 알렸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 신작 '더 글로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아직 구체적인 방영 시기는 미정이지만 8부작 시즌물이라는 점과 주연배우로 송혜교가 나선다는 점에서부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특히 지난 2019년 7월 파경을 맞은 송혜교와 송중기가 나란히 안방극장을 노크한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모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남을 가진 뒤 이듬해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송중기·송혜교 이혼 후 확 달라졌다…미묘한 타이밍에 '빈센조' 안방 재회

김현 기자 승인 2021.01.21 16:23 의견 0
사진=SNS 캡처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나란히 돌아온다.

21일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송중기는 극 중 냉혹한 마피아 변호사를 연기해 시청자와 재회할 예정이다. '태양의 후예'를 기억하는 이들에겐 이미지 변신을 통한 신선한 충격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지난 11일에는 송혜교가 컴백 소식을 알렸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 신작 '더 글로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아직 구체적인 방영 시기는 미정이지만 8부작 시즌물이라는 점과 주연배우로 송혜교가 나선다는 점에서부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특히 지난 2019년 7월 파경을 맞은 송혜교와 송중기가 나란히 안방극장을 노크한다는 소식을 전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모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만남을 가진 뒤 이듬해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