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 문소리 나이와 집 등 이모저모가 화두로 오르내리고 있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그의 올해 나이는 46세다. 출처=MBC '전지적 참견시점' 이날 방송에서 그는 잠자리에서 일어난 때부터 하루 일상을 공개했다. 방송에 노출된 문소리 집 위치는 경기도 화성 동탄에 위치한 아파트다. 특히 거실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호수 조망으로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그가 거주 중인 집은 기업형 임대 주택으로 민간 기업이 공급하는 임대 주택에 8년간 매월 임대료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거주가 가능하다. 보증금은 2억9000만원에서 3억4500만원, 월 임대료는 46만~59만원 대에 형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문소리는 나홀로 예능 녹화가 쑥스러운지 줄곧 제작진들에게 “볼일을 봐도 되냐”며 확인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샀다.

문소리 집 위치·주거형태, 나이 화두… 예능 초보의 "볼 일 봐도 되나" 질문

전수인 기자 승인 2021.01.24 00:30 의견 0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 문소리 나이와 집 등 이모저모가 화두로 오르내리고 있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그의 올해 나이는 46세다.

출처=MBC '전지적 참견시점'


이날 방송에서 그는 잠자리에서 일어난 때부터 하루 일상을 공개했다. 방송에 노출된 문소리 집 위치는 경기도 화성 동탄에 위치한 아파트다. 특히 거실에서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호수 조망으로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그가 거주 중인 집은 기업형 임대 주택으로 민간 기업이 공급하는 임대 주택에 8년간 매월 임대료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거주가 가능하다. 보증금은 2억9000만원에서 3억4500만원, 월 임대료는 46만~59만원 대에 형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문소리는 나홀로 예능 녹화가 쑥스러운지 줄곧 제작진들에게 “볼일을 봐도 되냐”며 확인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