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25일 놀이 및 수납 솔루션 ‘뷔글레크’ 컬렉션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뷔글레크 컬렉션은 ‘놀이가 집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든다’는 신념을 공유하는 이케아와 레고 그룹이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이다. 레고 블록과 수납 박스를 결합해 놀이와 수납·정리가 모두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크기의 수납 박스 3종과 블록세트 등 총 4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레고 고유의 스터드(원형 돌기)가 부착된 수납 박스는 하나의 작품으로 조립, 전시할 수 있으며 레고의 다른 제품들과도 호환된다. 또 놀이가 끝난 후 레고 블록을 정리·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을 높이며 자유로운 놀이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뷔글레크 컬렉션은 오는 25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케아 전 매장에는 2월 중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뷔글레크 컬렉션을 통해 어린이들이 집 안에서도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해 놀이와 성장을 거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케아 코리아, 레고놀이와 수납을 동시에...'뷔글레크' 컬렉션 출시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2.22 13:39 의견 0
(사진=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25일 놀이 및 수납 솔루션 ‘뷔글레크’ 컬렉션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뷔글레크 컬렉션은 ‘놀이가 집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든다’는 신념을 공유하는 이케아와 레고 그룹이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이다. 레고 블록과 수납 박스를 결합해 놀이와 수납·정리가 모두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크기의 수납 박스 3종과 블록세트 등 총 4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레고 고유의 스터드(원형 돌기)가 부착된 수납 박스는 하나의 작품으로 조립, 전시할 수 있으며 레고의 다른 제품들과도 호환된다. 또 놀이가 끝난 후 레고 블록을 정리·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을 높이며 자유로운 놀이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뷔글레크 컬렉션은 오는 25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케아 전 매장에는 2월 중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뷔글레크 컬렉션을 통해 어린이들이 집 안에서도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해 놀이와 성장을 거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