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다음달 2일까지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4월 16일부터 5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점에서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코로나 19장기화에 따른 소비패턴의 변화에 따라 백화점의 큰 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경험과 더불어 이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본점 리빙 매장에 홈스타일링 큐레이션숍 ‘메종아카이브(MAISON ARCHIVE)’를 오픈하였고, 대구점에서는 야외 옥상 공원에서 프라이빗 야외 스몰 웨딩 시연회를 개최하는 등 ‘예비부부’ 유치 확대에 나서고 있다. ‘롯데 웨딩 프로모션’ 기간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전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구·침구·식기 등 리빙 브랜드 구매시 ‘웨딩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구매 금액대별 경품 추첨, 생활공작소 웨딩답례품 혜택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는 해외 명품·가전 상품군의 대표 브랜드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피아제, 쇼파드, 부쉐론, 삼성전자, LG전자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해당 브랜드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5월 2일까지 매주 주말(4/16~18, 4/23~25, 4/30~5/2)에는 ‘리빙 Special Deal’을 진행한다. 리빙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이스, 시몬스, 템퍼, 씰리, 자코모, 다우닝, 소프라움, 알레르망, 메종아카이브, 휘슬러, 이도아뜰리에 등 19개 브랜드 상품 구매시 50%의 웨딩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4월 16일부터 5월 2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 마일리지 10/50/100만점을 경품으로 적립해주는 ‘쇼핑 Deal’도 진행된다. 쇼핑 전 롯데 웨딩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구매 금액대에 따라 10만원은 100명, 50만원은 50명, 100만원은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롯데웨딩멤버스 소개 이벤트’를 통해 추천인 및 추천을 받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Point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 웨딩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천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고, 추천을 받은 고객에게는 롯데웨딩멤버스 신규 가입 시 웨딩마일리지 10만점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은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와 함께 웨딩 답례품용 신제품 5종을 출시하여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롯데온 및 생활공작소 공식몰을 통해 판매한다. 예비부부들이 답례품을 준비할 때 별도의 박스를 구매하여 포장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웨딩 플라워 느낌을 담은 디자인의 패키징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문구를 추가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웨딩마일리지 100% 적립, 리뷰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웨딩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색서비스 기대하세요” 롯데백화점, 큰손 예비부부 잡기 나서

4월 16일부터 5월 2일까지 ‘롯데 웨딩 프로모션’ 진행
명품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리빙 웨딩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 선봬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4.16 11:43 의견 0
롯데백화점이 다음달 2일까지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4월 16일부터 5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점에서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코로나 19장기화에 따른 소비패턴의 변화에 따라 백화점의 큰 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경험과 더불어 이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본점 리빙 매장에 홈스타일링 큐레이션숍 ‘메종아카이브(MAISON ARCHIVE)’를 오픈하였고, 대구점에서는 야외 옥상 공원에서 프라이빗 야외 스몰 웨딩 시연회를 개최하는 등 ‘예비부부’ 유치 확대에 나서고 있다.

‘롯데 웨딩 프로모션’ 기간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전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구·침구·식기 등 리빙 브랜드 구매시 ‘웨딩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구매 금액대별 경품 추첨, 생활공작소 웨딩답례품 혜택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는 해외 명품·가전 상품군의 대표 브랜드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피아제, 쇼파드, 부쉐론, 삼성전자, LG전자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해당 브랜드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5월 2일까지 매주 주말(4/16~18, 4/23~25, 4/30~5/2)에는 ‘리빙 Special Deal’을 진행한다. 리빙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이스, 시몬스, 템퍼, 씰리, 자코모, 다우닝, 소프라움, 알레르망, 메종아카이브, 휘슬러, 이도아뜰리에 등 19개 브랜드 상품 구매시 50%의 웨딩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4월 16일부터 5월 2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 마일리지 10/50/100만점을 경품으로 적립해주는 ‘쇼핑 Deal’도 진행된다. 쇼핑 전 롯데 웨딩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구매 금액대에 따라 10만원은 100명, 50만원은 50명, 100만원은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롯데웨딩멤버스 소개 이벤트’를 통해 추천인 및 추천을 받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Point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 웨딩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천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고, 추천을 받은 고객에게는 롯데웨딩멤버스 신규 가입 시 웨딩마일리지 10만점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은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와 함께 웨딩 답례품용 신제품 5종을 출시하여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롯데온 및 생활공작소 공식몰을 통해 판매한다.

예비부부들이 답례품을 준비할 때 별도의 박스를 구매하여 포장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웨딩 플라워 느낌을 담은 디자인의 패키징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문구를 추가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웨딩마일리지 100% 적립, 리뷰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웨딩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