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의 자작곡 'Christmas Love'가 5월 3일 기준 유튜브 공식 오디오 영상 3000만 조회수를 넘어서며 여전히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해당 곡은 세계 최대 음원 공유 사이트인 사운드 클라우드에서도 하루 앞선 2일에 1900만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음원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인기를 보였다. (자료=YouTube BANGTANTV)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팬들을 위해 지민이 깜짝 선물로 공개한 'Christmas Love'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보컬과 가사, 멜로디로 진한 감동을 선사했으며, 지민은 미국 라디오닷컴(Radio.com)의 '시크릿 산타'로 K팝 아이돌 중 유일하게 선정돼 지난해 연말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한국어 가사로 된 곡으로 아름다운 한글 고유의 표현인 '소복소복'이 해외 팬들에게 화제를 낳았으며, 세계 최대의 노래 가사와 음악 지식 공유 사이트 ‘지니어스’(Genius)에서 공개된 지 단 일주일 만에 12월 결산 솔로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한편, 'Christmas Love'는 크리스마스 시즌 송의 한계인 계절을 뛰어넘어 대표 힐링송으로 자리매김하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자작곡 ‘Christmas Love’, 봄에도 식지 않는 인기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5.08 08:01 의견 5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의 자작곡 'Christmas Love'가 5월 3일 기준 유튜브 공식 오디오 영상 3000만 조회수를 넘어서며 여전히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해당 곡은 세계 최대 음원 공유 사이트인 사운드 클라우드에서도 하루 앞선 2일에 1900만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음원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인기를 보였다.

(자료=YouTube BANGTANTV)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팬들을 위해 지민이 깜짝 선물로 공개한 'Christmas Love'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보컬과 가사, 멜로디로 진한 감동을 선사했으며, 지민은 미국 라디오닷컴(Radio.com)의 '시크릿 산타'로 K팝 아이돌 중 유일하게 선정돼 지난해 연말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한국어 가사로 된 곡으로 아름다운 한글 고유의 표현인 '소복소복'이 해외 팬들에게 화제를 낳았으며, 세계 최대의 노래 가사와 음악 지식 공유 사이트 ‘지니어스’(Genius)에서 공개된 지 단 일주일 만에 12월 결산 솔로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한편, 'Christmas Love'는 크리스마스 시즌 송의 한계인 계절을 뛰어넘어 대표 힐링송으로 자리매김하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