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선호 신임대표이사 사장(사진=요진건설산업) 요진건설이 올해 창립 45주년을 맞아 송선호 신임 대표이사 사장과 함께 책임 경영을 통한 도약을 꿈꾼다. 요진건설산업은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송선호 신임 대표이사 사장을 선임했다고 23일 밝혔다. 송선호 신임 대표이사는 제1금융권을 거쳐 1999년 요진건설산업에 입사해 재무와 투자 운영을 담당했다. 직전에는 개발영업본부장과 재무회계본부장을 역임했다. 22년 간 '요진맨'으로 근무하며 직원들에게 신망이 두텁다는 평가를 받는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국내외 상황과 부동산 시장에 발맞춰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고 있는 요진건설에 내실있는 질적 성장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요진건설산업, 송선호 신임 대표 선임…22년 ‘요진맨’

정지수 기자 승인 2021.08.23 16:44 의견 0
송선호 신임대표이사 사장(사진=요진건설산업)

요진건설이 올해 창립 45주년을 맞아 송선호 신임 대표이사 사장과 함께 책임 경영을 통한 도약을 꿈꾼다.

요진건설산업은 임시 주주총회를 열고 송선호 신임 대표이사 사장을 선임했다고 23일 밝혔다.

송선호 신임 대표이사는 제1금융권을 거쳐 1999년 요진건설산업에 입사해 재무와 투자 운영을 담당했다. 직전에는 개발영업본부장과 재무회계본부장을 역임했다.

22년 간 '요진맨'으로 근무하며 직원들에게 신망이 두텁다는 평가를 받는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이번 인사를 통해 변화하는 국내외 상황과 부동산 시장에 발맞춰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고 있는 요진건설에 내실있는 질적 성장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