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미국과 영국을 대표하는 일간지에 세계 아이돌 최초로 실린다. (자료=지민바 차이나 SNS) 지민의 중국 대형 팬덤 '지민바 차이나'(JIMIN BAR CHINA)는 다가오는 10월 13일 지민의 27번째 생일 축하 프로젝트 PART 2 & 3을진행한다고 알렸다. 전세계 아이돌 최초로 미국과 영국의 대표 신문인 ‘뉴욕 타임즈’(The NEW York Times)와 ‘더 타임즈(The Times)에 컬러 전면 광고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자료=지민바 차이나 SNS) (자료=지민바 차이나 SNS) 이번 지민의 생일 축하 광고가 실리는 ‘뉴욕 타임즈’는 미국 전역에 발행되는 일간지로,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신문으로 선정되며 미국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영국 전역에 하루 50만부 이상 발행되는 '더 타임즈' 역시 한 달 평균 810만부가 발행,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발행되는 신문이며 약 83%의 영국인이 매일 읽는 영국 1위의 주류 신문이다. 두 신문 모두 세계적으로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자료=지민바 차이나 SNS) 지민바 차이나는 이번 역대급 응원 서포트가 성사될 수 있었던 이유로 지민이 유럽과 미국에서 특별히 높은 인기를 꾸준히 누려오며 깊은인지도 등의 인기가 작용했음을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동료와 선후배 등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인정받아온 지민의 빛나는 개인적 가치 덕분이다’라며 그에 대해 강한 자부심을 드러낸 지민바 차이나는 '지민 본인의 이미지와 영향력, 무대를 예술로 승화시키는 능력, 비즈니스 능력, 활동 추진 능력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진행했다'고 세계 최고이자 미국과 영국의 대표 신문인 두 곳에 최초로 지민의 생일 축하 광고를 하게 된 배경을 자세히 소개했다. 한편, 매년 역대급 서포트를 발표해 온 지민바 차이나는 ‘PART 1’으로 제주 항공과 제휴한 맞춤형 지민 전속 테마 전용기를 3개월간 운행함을 알린 데 이은 역대급 서포트 발표로 향후 생일 서포트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생축 광고, NYT · The Times 실린다...아이돌 최초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8.27 07:36 의견 3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미국과 영국을 대표하는 일간지에 세계 아이돌 최초로 실린다.

(자료=지민바 차이나 SNS)

지민의 중국 대형 팬덤 '지민바 차이나'(JIMIN BAR CHINA)는 다가오는 10월 13일 지민의 27번째 생일 축하 프로젝트 PART 2 & 3을진행한다고 알렸다. 전세계 아이돌 최초로 미국과 영국의 대표 신문인 ‘뉴욕 타임즈’(The NEW York Times)와 ‘더 타임즈(The Times)에 컬러 전면 광고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자료=지민바 차이나 SNS)
(자료=지민바 차이나 SNS)

이번 지민의 생일 축하 광고가 실리는 ‘뉴욕 타임즈’는 미국 전역에 발행되는 일간지로,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신문으로 선정되며 미국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영국 전역에 하루 50만부 이상 발행되는 '더 타임즈' 역시 한 달 평균 810만부가 발행,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발행되는 신문이며 약 83%의 영국인이 매일 읽는 영국 1위의 주류 신문이다. 두 신문 모두 세계적으로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자료=지민바 차이나 SNS)

지민바 차이나는 이번 역대급 응원 서포트가 성사될 수 있었던 이유로 지민이 유럽과 미국에서 특별히 높은 인기를 꾸준히 누려오며 깊은인지도 등의 인기가 작용했음을 강조하기도 했다.

또한 ‘동료와 선후배 등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인정받아온 지민의 빛나는 개인적 가치 덕분이다’라며 그에 대해 강한 자부심을 드러낸 지민바 차이나는 '지민 본인의 이미지와 영향력, 무대를 예술로 승화시키는 능력, 비즈니스 능력, 활동 추진 능력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진행했다'고 세계 최고이자 미국과 영국의 대표 신문인 두 곳에 최초로 지민의 생일 축하 광고를 하게 된 배경을 자세히 소개했다.

한편, 매년 역대급 서포트를 발표해 온 지민바 차이나는 ‘PART 1’으로 제주 항공과 제휴한 맞춤형 지민 전속 테마 전용기를 3개월간 운행함을 알린 데 이은 역대급 서포트 발표로 향후 생일 서포트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