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러시아 티저 페이지 열어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러시아 티저 페이지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엔씨는 티저 페이지에 리니지2M 공식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OST ‘운명의 부름2’ 오케스트라 영상을 공개했다. 2021년 하반기 리니지2M을 러시아에 출시한다. 러시아 이용자는 출시 후 모바일과 엔씨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로 플레이할 수 있다. ‘퍼플’을 이용하면 모바일과 PC를 오가며 끊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북미•유럽에도 러시아와 동시에 리니지2M을 선보일 계획이다. 리니지2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 ‘블레이드앤소울2', 전투 시스템 및 편의성 개선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2(이하 블소2)’가 전투 시스템 및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엔씨는 ▲전투 중 장비(방어구, 장신구) 교체 ▲보스 몬스터 체력 표기 ▲안전지역 캐릭터 충돌 ▲광역 무공 판정 등 블소2 인게임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블소2 이용자들이 개선을 요구한 사항들을 적극 검토, 반영했다. 블소2는 1차 ‘무공 개선’을 진행했다. 전투 밸런스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법종과 도끼가 사용하는 일부 무공의 시전 시간을 조정했다. 엔씨는 ‘문파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파원들의 다양한 활동(출석, 기부, 레이드, 협행 등)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 관계자는 “게임 이용 관련 건의와 불편함에 대해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개선하기 위한 검토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용자분들의 플레이와 성장 즐거움을 제일의 가치로 여기고 합리적으로 서비스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게임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러시아 티저 페이지 오픈 外

송인화 기자 승인 2021.09.08 14:53 의견 0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러시아 티저 페이지 열어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러시아 티저 페이지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엔씨는 티저 페이지에 리니지2M 공식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OST ‘운명의 부름2’ 오케스트라 영상을 공개했다. 2021년 하반기 리니지2M을 러시아에 출시한다.

러시아 이용자는 출시 후 모바일과 엔씨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로 플레이할 수 있다. ‘퍼플’을 이용하면 모바일과 PC를 오가며 끊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북미•유럽에도 러시아와 동시에 리니지2M을 선보일 계획이다. 리니지2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 ‘블레이드앤소울2', 전투 시스템 및 편의성 개선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2(이하 블소2)’가 전투 시스템 및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엔씨는 ▲전투 중 장비(방어구, 장신구) 교체 ▲보스 몬스터 체력 표기 ▲안전지역 캐릭터 충돌 ▲광역 무공 판정 등 블소2 인게임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블소2 이용자들이 개선을 요구한 사항들을 적극 검토, 반영했다.

블소2는 1차 ‘무공 개선’을 진행했다. 전투 밸런스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법종과 도끼가 사용하는 일부 무공의 시전 시간을 조정했다.

엔씨는 ‘문파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파원들의 다양한 활동(출석, 기부, 레이드, 협행 등)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 관계자는 “게임 이용 관련 건의와 불편함에 대해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개선하기 위한 검토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용자분들의 플레이와 성장 즐거움을 제일의 가치로 여기고 합리적으로 서비스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