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 지민이 어린왕자 분위기와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자료=BTS VLIVE)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컨텐츠 '달려라 방탄 Run BTS! EP.151'에서 '쩐의전쟁 호캉스2'가 방송됐다. 화이트 반팔 셔츠, 연노랑 바지로 편안한 차림의 지민은 하얀 침구 속 CF 촬영을 연출하듯 자체 화보 분위기를 뿜어내며 비주얼부터 무한 힐링을 선사했다. (자료=BTS VLIVE) 호캉스 속 달방 머니 한도를 맞히기 위해 메뉴를 주문하던 지민은 음식은 갈비살 짜파구리 주문 후 멤버들과 함께 하기 위한 보드게임을 선택해 끊임없는 멤버 사랑을 드러냈다. 전화 주문할 때도 특히나 예의바르고 다정한 지민의 목소리와 태도는 제작진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여버렸다. (자료=BTS VLIVE) 혼자만의 시간을 가진 지민은 침대에 물구나무 서기와 다리 벌리기로 유연한 몸을 뽐내기도 했다. 주문한 음식을 먹을 때엔 유튜버 먹방 채널에서 손바닥으로 뒤를 막아 음식을 강조하듯 따라해 또 한번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멤버들과의 보드게임에서 지민은 게임에 최선을 다해 호응, 최고의 놀이 파트너로서 함께 하는 것에 의미를 두며 그저 행복해 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무한 힐링을 안겼다. 이를 본 팬들은 "또 지구에 없는 귀여움 발사해버림", "멤버 사랑도 역시 최고지", "다정한 꿀 목소리 전화 나도 받고 싶다", "침대에 그냥 앉아 있는데 화보 찍는 줄"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BTS News] “어린 왕자?” 방탄소년단 지민, 달방 호캉스도 명품 화보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9.17 08:35 의견 2
(자료=BTS VLIVE)

방탄소년단 지민이 어린왕자 분위기와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자료=BTS VLIVE)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컨텐츠 '달려라 방탄 Run BTS! EP.151'에서 '쩐의전쟁 호캉스2'가 방송됐다. 화이트 반팔 셔츠, 연노랑 바지로 편안한 차림의 지민은 하얀 침구 속 CF 촬영을 연출하듯 자체 화보 분위기를 뿜어내며 비주얼부터 무한 힐링을 선사했다.

(자료=BTS VLIVE)

호캉스 속 달방 머니 한도를 맞히기 위해 메뉴를 주문하던 지민은 음식은 갈비살 짜파구리 주문 후 멤버들과 함께 하기 위한 보드게임을 선택해 끊임없는 멤버 사랑을 드러냈다. 전화 주문할 때도 특히나 예의바르고 다정한 지민의 목소리와 태도는 제작진들과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여버렸다.

(자료=BTS VLIVE)

혼자만의 시간을 가진 지민은 침대에 물구나무 서기와 다리 벌리기로 유연한 몸을 뽐내기도 했다. 주문한 음식을 먹을 때엔 유튜버 먹방 채널에서 손바닥으로 뒤를 막아 음식을 강조하듯 따라해 또 한번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멤버들과의 보드게임에서 지민은 게임에 최선을 다해 호응, 최고의 놀이 파트너로서 함께 하는 것에 의미를 두며 그저 행복해 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무한 힐링을 안겼다. 이를 본 팬들은 "또 지구에 없는 귀여움 발사해버림", "멤버 사랑도 역시 최고지", "다정한 꿀 목소리 전화 나도 받고 싶다", "침대에 그냥 앉아 있는데 화보 찍는 줄"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