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뷔가 감동적인 연설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전 세계를 감동케 했다. (자료=UN 연설) 20일 방탄소년단은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 자격으로 미국 뉴욕에서 열린 제76차 UN(유엔) 총회 특별행사 ‘지속가능발전목표(SDG) 모멘트’ 개회 세션에 참석해 연설,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뷔는 이마를 완전히 드러낸 헤어스타일과 댄디한 올블랙 수트로 국보급 미모를 자랑하며 등장했다.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들리는 뷔의 깊고 차분한 목소리는 신뢰감을 안기며 집중도를 높였다. 뷔는 “우리의 미래에 대해 너무 어둡게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의 세상을 위해 직접 고민하고 노력하고 길을 찾고 있는 분들도 계실 테니까”라며 진심을 전했다. 이어서 “우리가 주인공인 이야기의 페이지가 한참 남았는데 벌써부터 엔딩이 정해진 것처럼 말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감동케 했다. 끝으로 “백신 접종도 그렇고 새로운 일상을 이어나가기 위한 노력들이 계속되고 있다. 우리 곧 얼굴을 마주하고 만날 날이 머지않은 것 같다. 그때까지 모두 긍정적인 에너지로 다시 반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료=UN 연설) 연설이 공개된 후 일본의 한 TV 뉴스에 뷔의 연설하는 모습이 등장했으며, 커티스 친(Curtis S. Chin) 전 아시아개발은행(Asian Development Bank, ADB) 미국 대사 또한 뷔의 연설하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공유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Permission to Dance’ 퍼포먼스 영상에서 뷔는 흔들림 없는 보컬로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 일반인들과 함께한 수화 댄스에서는 따스하고 행복한 미소와 함께 감동적이면서도 유쾌한 퍼포먼스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당시 구글 트렌드 데이터에 따르면, 'BTS UN Speech 2021'의 관련 토픽 중 뷔가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KOREAS PRIDE KIM TAEHYUNG’이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를 장식, ‘Kim Taehyung’, ‘ThankYouTaehyung’이 미국, 캐나다, 한국 등의 국가에서 트렌딩됐다. 뷔와 관련된 트위터량은 200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BTS News] ‘국보급 미남’ 방탄소년단 뷔, UN 감동 연설+완벽 퍼포먼스…“긍정적 에너지”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9.23 08:32 의견 3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뷔가 감동적인 연설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전 세계를 감동케 했다.

(자료=UN 연설)

20일 방탄소년단은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 자격으로 미국 뉴욕에서 열린 제76차 UN(유엔) 총회 특별행사 ‘지속가능발전목표(SDG) 모멘트’ 개회 세션에 참석해 연설,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뷔는 이마를 완전히 드러낸 헤어스타일과 댄디한 올블랙 수트로 국보급 미모를 자랑하며 등장했다.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들리는 뷔의 깊고 차분한 목소리는 신뢰감을 안기며 집중도를 높였다.

뷔는 “우리의 미래에 대해 너무 어둡게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의 세상을 위해 직접 고민하고 노력하고 길을 찾고 있는 분들도 계실 테니까”라며 진심을 전했다. 이어서 “우리가 주인공인 이야기의 페이지가 한참 남았는데 벌써부터 엔딩이 정해진 것처럼 말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감동케 했다.

끝으로 “백신 접종도 그렇고 새로운 일상을 이어나가기 위한 노력들이 계속되고 있다. 우리 곧 얼굴을 마주하고 만날 날이 머지않은 것 같다. 그때까지 모두 긍정적인 에너지로 다시 반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료=UN 연설)

연설이 공개된 후 일본의 한 TV 뉴스에 뷔의 연설하는 모습이 등장했으며, 커티스 친(Curtis S. Chin) 전 아시아개발은행(Asian Development Bank, ADB) 미국 대사 또한 뷔의 연설하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공유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Permission to Dance’ 퍼포먼스 영상에서 뷔는 흔들림 없는 보컬로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 일반인들과 함께한 수화 댄스에서는 따스하고 행복한 미소와 함께 감동적이면서도 유쾌한 퍼포먼스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당시 구글 트렌드 데이터에 따르면, 'BTS UN Speech 2021'의 관련 토픽 중 뷔가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KOREAS PRIDE KIM TAEHYUNG’이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를 장식, ‘Kim Taehyung’, ‘ThankYouTaehyung’이 미국, 캐나다, 한국 등의 국가에서 트렌딩됐다. 뷔와 관련된 트위터량은 200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