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의 행사 및 기획전 정보를 발 빠르게 입수하는 것도 소비자의 소비활동을 현명하게 발전시켜 주는 것이다. 이에 뷰어스는 ‘플랫폼 소식지’를 통해 그날의 플랫폼 동향을 전함으로써 소비자의 똑똑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편집자주- (사진=쿠팡) ■ 쿠팡, 환절기 맞아 ‘스킨케어 기획전’ 진행 쿠팡은 피부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인기 뷰티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스킨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기 전에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나이트 케어 제품,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가전까지 환절기 피부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기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1일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27일 단 하루 간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제공된다. 브랜드 별로 즉시할인 및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유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는 매일 저녁 7시부터 4시간 동안 타임딜을 진행한다. 미팩토리 브랜드 제품도 쿠폰할인을 비롯해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센카 퍼펙트 휩 프레시 클렌징 폼, AHC 젠5 링클 케어 앰플 등 국내외 스킨케어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클렌징, 스킨/토너/미스트, 마스크팩, 립케어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해 편의성도 더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평소 눈여겨 봤던 뷰티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11번가) ■ 11번가, ‘대한항공 커스텀 굿즈’ 이커머스 단독 판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는 대한항공과 협업해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휴대폰 액세서리 굿즈들을 이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주문 제작 상품으로 출시된 ‘대한항공 커스텀 굿즈’는 대한항공이 운항하고 있는 실제 항공기의 도면, 모바일 항공권 등을 기반으로 여행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모바일 항공권 디자인 굿즈의 경우 고객명, 항공편명, 도착지, 출국날짜 등 자신이 원하는 여행 정보를 다양하게 새겨 넣을 수 있다. 제품 가격은 ‘보딩패스 휴대폰 케이스’(레드/블루)가 1만 7,100원, ‘B787-9 휴대폰 케이스’가 1만6200원, ‘보딩패스 에어팟 케이스’(레드/블루)와 ‘B787-9 에어팟 케이스’는 각 1만4400원씩이다. 제품은 오는 29일부터 판매되며 행사 기간 동안 ‘10% 할인쿠폰’(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이 추가로 제공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지원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11번가 단독 사은품도 마련됐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종류에 상관없이 케이스를 2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대한항공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한다. 오늘(27일)부터 인기 일러스트 작가 ‘제로퍼제로’와 대한항공이 콜라보한 한정판 굿즈들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장과 승무원, 항공기 기내 모습 등이 그려진 포스터, 키링, 마그넷, 에코백, 머그컵, 엽서세트 등 톡톡 튀는 디자인 돋보이는 일상 소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11번가 안승희 무형상품담당은 “코로나19 이후 여행을 그리워하고 또 희망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대한항공과 협업해 다양한 이색 굿즈를 선보이고 11번가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랫폼 소식지] 스킨케어 기획전 여는 쿠팡‧대한항공 굿즈 판매하는 11번가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9.27 14:17 의견 0

플랫폼의 행사 및 기획전 정보를 발 빠르게 입수하는 것도 소비자의 소비활동을 현명하게 발전시켜 주는 것이다. 이에 뷰어스는 ‘플랫폼 소식지’를 통해 그날의 플랫폼 동향을 전함으로써 소비자의 똑똑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편집자주-

(사진=쿠팡)

■ 쿠팡, 환절기 맞아 ‘스킨케어 기획전’ 진행

쿠팡은 피부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인기 뷰티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스킨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기 전에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나이트 케어 제품,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가전까지 환절기 피부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기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1일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27일 단 하루 간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제공된다. 브랜드 별로 즉시할인 및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유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는 매일 저녁 7시부터 4시간 동안 타임딜을 진행한다. 미팩토리 브랜드 제품도 쿠폰할인을 비롯해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센카 퍼펙트 휩 프레시 클렌징 폼, AHC 젠5 링클 케어 앰플 등 국내외 스킨케어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클렌징, 스킨/토너/미스트, 마스크팩, 립케어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해 편의성도 더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평소 눈여겨 봤던 뷰티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11번가)

■ 11번가, ‘대한항공 커스텀 굿즈’ 이커머스 단독 판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는 대한항공과 협업해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휴대폰 액세서리 굿즈들을 이커머스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주문 제작 상품으로 출시된 ‘대한항공 커스텀 굿즈’는 대한항공이 운항하고 있는 실제 항공기의 도면, 모바일 항공권 등을 기반으로 여행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모바일 항공권 디자인 굿즈의 경우 고객명, 항공편명, 도착지, 출국날짜 등 자신이 원하는 여행 정보를 다양하게 새겨 넣을 수 있다.

제품 가격은 ‘보딩패스 휴대폰 케이스’(레드/블루)가 1만 7,100원, ‘B787-9 휴대폰 케이스’가 1만6200원, ‘보딩패스 에어팟 케이스’(레드/블루)와 ‘B787-9 에어팟 케이스’는 각 1만4400원씩이다. 제품은 오는 29일부터 판매되며 행사 기간 동안 ‘10% 할인쿠폰’(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이 추가로 제공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지원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11번가 단독 사은품도 마련됐다.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종류에 상관없이 케이스를 2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대한항공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한다.

오늘(27일)부터 인기 일러스트 작가 ‘제로퍼제로’와 대한항공이 콜라보한 한정판 굿즈들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장과 승무원, 항공기 기내 모습 등이 그려진 포스터, 키링, 마그넷, 에코백, 머그컵, 엽서세트 등 톡톡 튀는 디자인 돋보이는 일상 소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11번가 안승희 무형상품담당은 “코로나19 이후 여행을 그리워하고 또 희망하는 고객들이 많은 만큼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대한항공과 협업해 다양한 이색 굿즈를 선보이고 11번가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