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신세계그룹 유통계열사들의 키워드는 K-패션, 캠핑, 친환경이다. 가을이 다가오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 위한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K-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며 MZ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캠핑의 계절을 맞이해 캠핑 필수 용품인 경량 패딩과 조리용 앞치마를 기획, 한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친환경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준비한다. 9월 28일 하루동안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조 음료 주문 시, 다회용 컵에 음료를 제공하는 ‘리유저블 컵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면세점) ■ 신세계免, 예비 글로벌 스타 패션 브랜드 대거 입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K-패션의 성지로 부활한다. 오는 9월28일 글로벌 MZ세대 취향을 겨냥해 K-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을 대거 입점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과 함께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 오프화이트(Off-White), 탬버린즈(Tamburins) 등 단독 브랜드들을 입점해 명동의 차별화된 쇼핑 명소로 입지를 굳건히 해왔다.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 더불어, 널디(Nerdy),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 피브레노(Fibreno), 키르시 (Kirsh)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패션 브랜드들을 입점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발길을 붙잡은 바 있다. 이번에 입점하는 K-패션 브랜드 중 일부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정상급 아이돌 그룹 멤버가 모델로 활동 중으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먼저, 최근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모델인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 )’를 선보인다. 21FW 브랜드 화보에서 로제가 착용해 화제 되었던 후드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FW 신상의류 구매 시 로제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화려한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FCMM’도 문을 연다. FCMM는 동남아를 중심으로 남미까지 글로벌 팬덤을 쌓고 있는 보이그룹 NCT 드림이 모델로 활동 중이다. FCMM 로고가 새겨진 대표 후리스 제품과 숏패딩, 트랙팬츠 등 다양한 21AW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와 트렌디한 색감이 특징인 ‘어피스오브케이크(APIECEOFCAKE)’와 위트있는 곰돌이 디자인이 매력적인 ‘앰블러(Ambler)’도 입점한다. 최근,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곰돌이 티셔츠와 방탄소년단 정국이 착용한 블루종, 레드벨벳 슬기가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한 곰돌이 쿠션 등 어피스오브케이크의 인기 상품들이 입고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스포티한 느낌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크럼프(Crump)’와 포스트 모더니즘을 바탕으로 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LMC가 면세 최초 매장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스노우피크 한정 캠핑웨어 선봬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신세계백화점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캠핑 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함께 캠핑의 필수 용품인 경량 패딩과 조리용 앞치마를 기획,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신세계가 스노우피크와 선보이는 이번 한정 상품은 ‘노에리 경량 패딩(15만9000원)’과 ‘캠핑용 앞치마(8만9000원)’으로 스노우피크의 대표 컬러인 베이지와 카키색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캠핑 앞치마의 경우 이물질이 쉽게 세척되는 특수 소재인 ‘방오’ 소재와 불에도 강한 ‘난염’소재를 사용해 캠핑에 최적화 된 상품이다. 신세계가 스노우피크와 협업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전 점 스노우피크 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 9월 28일 하루 전국 매장서 다회용 컵에 음료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9월 28일 하루동안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조 음료 주문 시, 다회용 컵에 음료를 제공하는 ‘리유저블 컵 데이’를 진행한다. ‘리유저블 컵 데이’는 글로벌 스타벅스 50주년과 세계 커피의 날(10/1)을 기념해 커피를 통해 스타벅스의 지속가능성 가치와 일회용 컵 사용 절감에 대한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글로벌 고객 행사다.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아시아 국가에서 함께 진행한다. 28일 당일 매장을 방문해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글로벌 스타벅스 50주년 기념 특별 디자인이 적용된 그란데(16oz) 사이즈의 다회용 컵에 음료를 담아 제공한다. 컵의 사이즈를 고려해 행사 하루동안 숏, 톨, 그란데 사이즈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숏 사이즈는 뜨거운 음료에 한해 주문 가능) 많은 고객들이 ‘리유저블 컵 데이’에 참여할 수 있도록 28일 당일 하루동안 사이렌 오더 주문 제한과 동일하게 1회 주문 시 최대 20잔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다회용 컵 소진 시에는 기존처럼 매장용 다회용 컵이나 일회용 컵에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지붕 유통家] 신세계免, 예비 글로벌 스타 패션 브랜드 대거 입점 外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9.27 14:18 의견 0

27일 신세계그룹 유통계열사들의 키워드는 K-패션, 캠핑, 친환경이다. 가을이 다가오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 위한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K-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며 MZ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캠핑의 계절을 맞이해 캠핑 필수 용품인 경량 패딩과 조리용 앞치마를 기획, 한정 상품으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친환경을 위한 특별한 하루를 준비한다. 9월 28일 하루동안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조 음료 주문 시, 다회용 컵에 음료를 제공하는 ‘리유저블 컵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면세점)

■ 신세계免, 예비 글로벌 스타 패션 브랜드 대거 입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K-패션의 성지로 부활한다.

오는 9월28일 글로벌 MZ세대 취향을 겨냥해 K-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을 대거 입점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과 함께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 오프화이트(Off-White), 탬버린즈(Tamburins) 등 단독 브랜드들을 입점해 명동의 차별화된 쇼핑 명소로 입지를 굳건히 해왔다.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 더불어, 널디(Nerdy),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 피브레노(Fibreno), 키르시 (Kirsh)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패션 브랜드들을 입점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발길을 붙잡은 바 있다.

이번에 입점하는 K-패션 브랜드 중 일부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정상급 아이돌 그룹 멤버가 모델로 활동 중으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먼저, 최근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모델인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 )’를 선보인다. 21FW 브랜드 화보에서 로제가 착용해 화제 되었던 후드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FW 신상의류 구매 시 로제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화려한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FCMM’도 문을 연다.

FCMM는 동남아를 중심으로 남미까지 글로벌 팬덤을 쌓고 있는 보이그룹 NCT 드림이 모델로 활동 중이다. FCMM 로고가 새겨진 대표 후리스 제품과 숏패딩, 트랙팬츠 등 다양한 21AW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와 트렌디한 색감이 특징인 ‘어피스오브케이크(APIECEOFCAKE)’와 위트있는 곰돌이 디자인이 매력적인 ‘앰블러(Ambler)’도 입점한다.

최근,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곰돌이 티셔츠와 방탄소년단 정국이 착용한 블루종, 레드벨벳 슬기가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한 곰돌이 쿠션 등 어피스오브케이크의 인기 상품들이 입고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스포티한 느낌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크럼프(Crump)’와 포스트 모더니즘을 바탕으로 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LMC가 면세 최초 매장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스노우피크 한정 캠핑웨어 선봬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신세계백화점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캠핑 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함께 캠핑의 필수 용품인 경량 패딩과 조리용 앞치마를 기획,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신세계가 스노우피크와 선보이는 이번 한정 상품은 ‘노에리 경량 패딩(15만9000원)’과 ‘캠핑용 앞치마(8만9000원)’으로 스노우피크의 대표 컬러인 베이지와 카키색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캠핑 앞치마의 경우 이물질이 쉽게 세척되는 특수 소재인 ‘방오’ 소재와 불에도 강한 ‘난염’소재를 사용해 캠핑에 최적화 된 상품이다.

신세계가 스노우피크와 협업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신세계백화점 전 점 스노우피크 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 9월 28일 하루 전국 매장서 다회용 컵에 음료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9월 28일 하루동안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조 음료 주문 시, 다회용 컵에 음료를 제공하는 ‘리유저블 컵 데이’를 진행한다.

‘리유저블 컵 데이’는 글로벌 스타벅스 50주년과 세계 커피의 날(10/1)을 기념해 커피를 통해 스타벅스의 지속가능성 가치와 일회용 컵 사용 절감에 대한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글로벌 고객 행사다.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아시아 국가에서 함께 진행한다.

28일 당일 매장을 방문해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글로벌 스타벅스 50주년 기념 특별 디자인이 적용된 그란데(16oz) 사이즈의 다회용 컵에 음료를 담아 제공한다. 컵의 사이즈를 고려해 행사 하루동안 숏, 톨, 그란데 사이즈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숏 사이즈는 뜨거운 음료에 한해 주문 가능)

많은 고객들이 ‘리유저블 컵 데이’에 참여할 수 있도록 28일 당일 하루동안 사이렌 오더 주문 제한과 동일하게 1회 주문 시 최대 20잔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다회용 컵 소진 시에는 기존처럼 매장용 다회용 컵이나 일회용 컵에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