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교원KRT) ■ 교원KRT, ‘비욘드 패키지 여행’으로 해외여행 시장 이끈다 교원KRT(대표 장동하)가 위드 코로나 본격화와 함께 유럽, 미주, 중남미 등 여행길을 확대하고 기존 틀을 깬 패키지여행 상품으로 해외여행 전문 브랜드 포지셔닝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5월 새 출발한 교원KRT는 코로나19 확산 전만큼 바쁘게 고객 맞이를 하고 있다. 최근 두 달 간 교원KRT를 통해 해외에 다녀온 500여 고객들을 중심으로 안전하고 알찬 교원KRT의 여행 프로그램이 입소문을 타고 있기 때문이다. 교월KRT에 따르면 현재 유럽, 미주, 동남아 등을 대상으로 총 340여개에 달하는 여행 상품이 운영되고 있으며, 절반 이상의 직원이 일찌감치 현업에 복귀해 고객 응대와 새로운 여행 상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 패키지 여행의 틀을 깨고자 만든 ‘오직 KRT’ 카테고리 상품은 교원KRT 지역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한 여행 코스로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사로 잡는다. 위생과 안전 등 패키지 여행의 강점은 살리면서, 숨겨진 명소나 현지인 추천 맛집 등을 담아 기존 상품에서는 만나 볼 수 없던 알찬 테마를 구성했다. 잉카유적지, 마추피추, 우유니 소금사막, 이과수 폭포 등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중남미 랜드마크를 13일 여행에 담은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토스카나, 돌로미테 등을 경유하며 진짜 이탈리아를 만날 수 있는 ‘낯설어 아름답다’, 괌 최초 6성급 호텔에 머물며 휴양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괌 플렉스 투어’ 등 자유여행처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테마가 담겨 있다. 이와 함께 교원KRT가 오는 31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하는 ‘유럽 인기 패키지 5선’에도 색다른 맛과 멋이 담겼다. 이번 상품은 △스페인 9일 △동유럽 3국(독일 • 오스트리아 • 체코) 9일 △스위스 8일 △터키 10일 △프랑스 9일로, 항공권, 전 일정 호텔 숙박, 식사, 관광 등 풀 패키지로 구성됐다. 지역별 최대 9개 도시를 거치며 10대 맛 체험과 지역별 자유여행 시간 등을 코스에 담아 여행 만족도를 극대화 했다.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교원KRT 전문 가이드 동행 및 전용 버스 운영, 최대 1억원 여행자 보험 및 질병 특약 보험 3천만원이 함께 제공된다. 전 상품은 예약 후 1개월 내로 100% 취소 및 환불, 지역 변경이 가능하다. 여행 출발 기간은 11월 10일부터 내년 10월까지로, 일정에 맞춰 여행 상품을 선택 할 수 있다. 한편, 교원KRT는 해외여행객 증가 시기에 맞춰 이색 상품 및 시스템 강화를 위한 사전 준비 작업도 한창이다. 여행 갈증이 높고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 각양각색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준비 중이다. 전세계 항공사의 상품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신규 글로벌 항공예약 시스템(GDS : Global Distribution Systems)도 개발 중이다. 이를 통해, 교원KRT 홈페이지에 접속한 고객 누구나 각 항공사의 다양한 운임과 상품 안내는 물론 부가서비스 등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사진=조성호텔앤리조트) ■ “호캉스하고 스타벅스 한정판 굿즈도 받고”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타벅스 협업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은 이번 시즌 겨울 패키지로 스타벅스의 컴포터 제공 혜택을 함께 구성해 오늘(28일)부터 2022년 1월 31일(월)까지 판매한다. 두 호텔에서 선보이는 겨울패키지 모두 공통으로 투숙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컴포터’를 제공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스타벅스 컴포터는 컬러풀하고 현대적인 콘셉트의 비주얼 토탈 아티스트 ‘275C’와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패딩 스타일 담요로 컴포터에 부착되어 있는 버클을 이용하면 망토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두 호텔인 레스케이프,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제공되는 스타벅스 컴포터는 사전기획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 전용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레스케이프의 겨울 패키지 '윈터 에디션: 마이 컴포트 아지트(Winter Edition: My Comfort Azit)'는 레스케이프만의 프렌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하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스타벅스 컴포터를 객실당 1개 증정한다. 스위트 객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컴포터 외에도 마크다모르의 헤드 바텐더 MAXIM의 창의적인 레시피로 개발된 스타벅스 VIA 베이스의 스페셜 칵테일 2잔이 제공되며, 조식 2인 혜택 등으로 여유로운 호캉스 시간을 제안한다. 스타벅스 VIA 베이스의 스페셜 칵테일 2종은 레스케이프 최상층에 위치한 마크다모르에서 겨울 패키지 기간 동안 2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아틀리에 스위트, 코너 스위트 객실 총 4개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20만원(10% 세금 별도)부터이며 홈페이지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랜선 여행에 지친 여행객을 위한 아날로그 제주여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할 수 있는 감귤 수확 체험권을 제공한다. 특히,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로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다. 수확한 감귤(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타입을 예약한 고객은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소인 1인 추가 시, 어린이 감귤 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패키지 금액은 성인 2인 기준 18만7000원부터, 가족 고객(성인2인, 소인1인) 기준 24만7000원부터 세금 포함 금액이다. (사진=노랑풍선) ■ 노랑풍선, 유럽여행 예약 급증 노랑풍선은 오는 11월부터 시행예정인 본격적인 위드코로나의 전환을 앞두고 유럽여행 관련 문의 및 예약율이 급증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노랑풍선에 따르면 유럽지역의 일평균 예약자는 100여명 안팎 수준으로 꾸준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연말까지의 예약자 수는 약 2000여명으로 집계된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지난 6월, CJONSTYLE 채널에서 방송된 ‘유럽 특집전’을 통한 모객까지 고려하면 2022년 누적 예약자는 총 2만6000여 명으로 추산됩니다. 이에 힘입어 △28일 밤 11시 40분 △30일 저녁 6시 △31일 밤 10시 40분 총 3일에 걸쳐 홈쇼핑 채널인 롯데원티비를 통해 ‘터키완전일주 9일’, ‘두바이 6일’ 등 총 두 가지의 상품을 선보인다. ‘터키완전일주 9일/10일’ 상품은 중동 최대 항공사인 에티하드항공과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을 탑승하여 현지 맞춤 서비스와 전 일정 특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며 호텔식과 한식을 비롯해 터키 현지 음식인 ‘케밥’까지 현지의 맛도 함께 느껴볼 수 있다. 터키 4대 옵션인 ▲터키의 전통 춤 ‘밸리댄스’ 관람 ▲이스탄불의 전경을 다 볼수있는 ‘피에롯티케이블카’ 탑승 ▲하얀 대리석이 눈부신 웅장한 돌마바흐체 궁전 입장 ▲보스포러스 해협크루즈 탑승 등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비용없이 매력적인 프로그램 체험이 가능하다. ‘두바이 6일’ 상품의 경우 두바이의 국왕이 살고 있는 ‘셰이크 모하메드 궁궐’, 전통시장 ‘수크 메디나 주메이라’,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버즈칼리파’ ▲두바이 랜드마크 ‘버즈알아랍’ 등을 관광할 수 있으며 두바이의 인공섬인 ‘팜쥬메이라 모노레일’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22년 3월 31일까지의 출발자에게는 ‘2020 두바이 엑스포’ 일일패스(1인1매)를 증정하여 각국에서 전하는 특별하고 유익한 경험을 해 볼 수 있다.

[액티브 호텔&트래블] 유럽, 미주, 중남미 패키지 여행자 급증…교원KRT‧노랑풍선 모객에 박차

박진희 기자 승인 2021.10.28 17:01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교원KRT)

■ 교원KRT, ‘비욘드 패키지 여행’으로 해외여행 시장 이끈다

교원KRT(대표 장동하)가 위드 코로나 본격화와 함께 유럽, 미주, 중남미 등 여행길을 확대하고 기존 틀을 깬 패키지여행 상품으로 해외여행 전문 브랜드 포지셔닝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5월 새 출발한 교원KRT는 코로나19 확산 전만큼 바쁘게 고객 맞이를 하고 있다. 최근 두 달 간 교원KRT를 통해 해외에 다녀온 500여 고객들을 중심으로 안전하고 알찬 교원KRT의 여행 프로그램이 입소문을 타고 있기 때문이다.

교월KRT에 따르면 현재 유럽, 미주, 동남아 등을 대상으로 총 340여개에 달하는 여행 상품이 운영되고 있으며, 절반 이상의 직원이 일찌감치 현업에 복귀해 고객 응대와 새로운 여행 상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 패키지 여행의 틀을 깨고자 만든 ‘오직 KRT’ 카테고리 상품은 교원KRT 지역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한 여행 코스로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사로 잡는다. 위생과 안전 등 패키지 여행의 강점은 살리면서, 숨겨진 명소나 현지인 추천 맛집 등을 담아 기존 상품에서는 만나 볼 수 없던 알찬 테마를 구성했다.

잉카유적지, 마추피추, 우유니 소금사막, 이과수 폭포 등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중남미 랜드마크를 13일 여행에 담은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토스카나, 돌로미테 등을 경유하며 진짜 이탈리아를 만날 수 있는 ‘낯설어 아름답다’, 괌 최초 6성급 호텔에 머물며 휴양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괌 플렉스 투어’ 등 자유여행처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테마가 담겨 있다.

이와 함께 교원KRT가 오는 31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하는 ‘유럽 인기 패키지 5선’에도 색다른 맛과 멋이 담겼다. 이번 상품은 △스페인 9일 △동유럽 3국(독일 • 오스트리아 • 체코) 9일 △스위스 8일 △터키 10일 △프랑스 9일로, 항공권, 전 일정 호텔 숙박, 식사, 관광 등 풀 패키지로 구성됐다. 지역별 최대 9개 도시를 거치며 10대 맛 체험과 지역별 자유여행 시간 등을 코스에 담아 여행 만족도를 극대화 했다.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교원KRT 전문 가이드 동행 및 전용 버스 운영, 최대 1억원 여행자 보험 및 질병 특약 보험 3천만원이 함께 제공된다. 전 상품은 예약 후 1개월 내로 100% 취소 및 환불, 지역 변경이 가능하다. 여행 출발 기간은 11월 10일부터 내년 10월까지로, 일정에 맞춰 여행 상품을 선택 할 수 있다.

한편, 교원KRT는 해외여행객 증가 시기에 맞춰 이색 상품 및 시스템 강화를 위한 사전 준비 작업도 한창이다. 여행 갈증이 높고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를 겨냥, 각양각색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준비 중이다. 전세계 항공사의 상품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신규 글로벌 항공예약 시스템(GDS : Global Distribution Systems)도 개발 중이다. 이를 통해, 교원KRT 홈페이지에 접속한 고객 누구나 각 항공사의 다양한 운임과 상품 안내는 물론 부가서비스 등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사진=조성호텔앤리조트)

“호캉스하고 스타벅스 한정판 굿즈도 받고”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타벅스 협업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은 이번 시즌 겨울 패키지로 스타벅스의 컴포터 제공 혜택을 함께 구성해 오늘(28일)부터 2022년 1월 31일(월)까지 판매한다.

두 호텔에서 선보이는 겨울패키지 모두 공통으로 투숙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컴포터’를 제공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스타벅스 컴포터는 컬러풀하고 현대적인 콘셉트의 비주얼 토탈 아티스트 ‘275C’와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패딩 스타일 담요로 컴포터에 부착되어 있는 버클을 이용하면 망토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두 호텔인 레스케이프,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제공되는 스타벅스 컴포터는 사전기획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 전용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레스케이프의 겨울 패키지 '윈터 에디션: 마이 컴포트 아지트(Winter Edition: My Comfort Azit)'는 레스케이프만의 프렌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하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스타벅스 컴포터를 객실당 1개 증정한다.

스위트 객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컴포터 외에도 마크다모르의 헤드 바텐더 MAXIM의 창의적인 레시피로 개발된 스타벅스 VIA 베이스의 스페셜 칵테일 2잔이 제공되며, 조식 2인 혜택 등으로 여유로운 호캉스 시간을 제안한다.

스타벅스 VIA 베이스의 스페셜 칵테일 2종은 레스케이프 최상층에 위치한 마크다모르에서 겨울 패키지 기간 동안 2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아틀리에 스위트, 코너 스위트 객실 총 4개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20만원(10% 세금 별도)부터이며 홈페이지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랜선 여행에 지친 여행객을 위한 아날로그 제주여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할 수 있는 감귤 수확 체험권을 제공한다.

특히,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로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다. 수확한 감귤(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타입을 예약한 고객은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소인 1인 추가 시, 어린이 감귤 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패키지 금액은 성인 2인 기준 18만7000원부터, 가족 고객(성인2인, 소인1인) 기준 24만7000원부터 세금 포함 금액이다.

(사진=노랑풍선)

■ 노랑풍선, 유럽여행 예약 급증

노랑풍선은 오는 11월부터 시행예정인 본격적인 위드코로나의 전환을 앞두고 유럽여행 관련 문의 및 예약율이 급증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노랑풍선에 따르면 유럽지역의 일평균 예약자는 100여명 안팎 수준으로 꾸준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연말까지의 예약자 수는 약 2000여명으로 집계된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지난 6월, CJONSTYLE 채널에서 방송된 ‘유럽 특집전’을 통한 모객까지 고려하면 2022년 누적 예약자는 총 2만6000여 명으로 추산됩니다.

이에 힘입어 △28일 밤 11시 40분 △30일 저녁 6시 △31일 밤 10시 40분 총 3일에 걸쳐 홈쇼핑 채널인 롯데원티비를 통해 ‘터키완전일주 9일’, ‘두바이 6일’ 등 총 두 가지의 상품을 선보인다.

‘터키완전일주 9일/10일’ 상품은 중동 최대 항공사인 에티하드항공과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을 탑승하여 현지 맞춤 서비스와 전 일정 특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며 호텔식과 한식을 비롯해 터키 현지 음식인 ‘케밥’까지 현지의 맛도 함께 느껴볼 수 있다.

터키 4대 옵션인 ▲터키의 전통 춤 ‘밸리댄스’ 관람 ▲이스탄불의 전경을 다 볼수있는 ‘피에롯티케이블카’ 탑승 ▲하얀 대리석이 눈부신 웅장한 돌마바흐체 궁전 입장 ▲보스포러스 해협크루즈 탑승 등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비용없이 매력적인 프로그램 체험이 가능하다.

‘두바이 6일’ 상품의 경우 두바이의 국왕이 살고 있는 ‘셰이크 모하메드 궁궐’, 전통시장 ‘수크 메디나 주메이라’,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버즈칼리파’ ▲두바이 랜드마크 ‘버즈알아랍’ 등을 관광할 수 있으며 두바이의 인공섬인 ‘팜쥬메이라 모노레일’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22년 3월 31일까지의 출발자에게는 ‘2020 두바이 엑스포’ 일일패스(1인1매)를 증정하여 각국에서 전하는 특별하고 유익한 경험을 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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