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멈췄던 일상으로 되돌아가고 있다. 하늘길이 열려 해외여행을 갈 수 있고, 면세점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유명 가수의 콘서트와 공연이 재개된다. 지난해 못했던 연말 송년모임 약속도 잡는다. 경제 전반에 활력이 살아난다. 뷰어스는 단계적 일상회복 이른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는 기업들의 모습을 짚어보는 기획을 마련했다. -편집자주- 하나카드가 오는 30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하나카드 전용 할인요금제’를 운영한다 (사진=하나카드) 정부의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여행 안전 권역)에 빠르게 대응했던 하나카드가 전용 요금제를 이용한 혜택 강화에 나섰다. 24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인터파크투어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하나카드 전용 할인요금제’를 운영한다. 진에어 괌 노선 왕복 운임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공항서비스를 상시 운영 중이다. 인천공항 신세계 등 면세점 10% 할인, 라운지 3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카드는 지난 9월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을 출시하면서 코로나19 사태 이후 단종됐던 항공사 마일리지 카드의 맥을 이었다. 10월에는 정부의 첫 번째 트래블 버블 여행지인 사이판 방문 고객을 위한 호텔 및 숙박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했다. 호텔과 제휴해 객실 15%, 식음료 10% 할인 및 공항 픽업 서비스 등을 제공함은 물론 호텔 이외의 현지 사용 시 결제 금액별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시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의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더불어 오는 12월 31일까지 제주도 전지역 합산 5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시 각각 1만5000원, 3만원의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제주 맛집, 입장권, 액티비티, 기타, 대상점 51개에서 하나카드로 현장 결제시 제주 F&B(외식) 현장할인과 함께 최대 30% 하나머니 적립혜택을 준다. 서울랜드와 롯데월드, 이랜드크루즈, 부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등 놀이시설 관련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다. 하나카드 디지털전략본부는 위드코로나 선포 이후 해외 여행객의 본격적인 증가를 예상하고 사이판을 비롯한 싱가포르, 괌, 하와이, 태국, 미주, 유럽 등 각국 관광청·제휴 여행사와 공조한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다. 강정균 하나카드 홍보팀장은 “여행 뿐 아니라 위드코로나 개막과 함께 면세점 할인, 골프여행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고객들이 즐기며 그간의 스트레스를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드 코로나-카드] ④ 하나카드, 전용 요금제로 소비자 사로잡아

전용 요금제로 항공권 빠르게 구매 가능

최동수 기자 승인 2021.11.24 15:33 의견 0

코로나19로 인해 멈췄던 일상으로 되돌아가고 있다. 하늘길이 열려 해외여행을 갈 수 있고, 면세점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유명 가수의 콘서트와 공연이 재개된다. 지난해 못했던 연말 송년모임 약속도 잡는다. 경제 전반에 활력이 살아난다. 뷰어스는 단계적 일상회복 이른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는 기업들의 모습을 짚어보는 기획을 마련했다. -편집자주-

하나카드가 오는 30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하나카드 전용 할인요금제’를 운영한다 (사진=하나카드)

정부의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여행 안전 권역)에 빠르게 대응했던 하나카드가 전용 요금제를 이용한 혜택 강화에 나섰다.

24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오는 30일까지 인터파크투어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하나카드 전용 할인요금제’를 운영한다. 진에어 괌 노선 왕복 운임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공항서비스를 상시 운영 중이다. 인천공항 신세계 등 면세점 10% 할인, 라운지 3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카드는 지난 9월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을 출시하면서 코로나19 사태 이후 단종됐던 항공사 마일리지 카드의 맥을 이었다. 10월에는 정부의 첫 번째 트래블 버블 여행지인 사이판 방문 고객을 위한 호텔 및 숙박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했다. 호텔과 제휴해 객실 15%, 식음료 10% 할인 및 공항 픽업 서비스 등을 제공함은 물론 호텔 이외의 현지 사용 시 결제 금액별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시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의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더불어 오는 12월 31일까지 제주도 전지역 합산 5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시 각각 1만5000원, 3만원의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제주 맛집, 입장권, 액티비티, 기타, 대상점 51개에서 하나카드로 현장 결제시 제주 F&B(외식) 현장할인과 함께 최대 30% 하나머니 적립혜택을 준다.

서울랜드와 롯데월드, 이랜드크루즈, 부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등 놀이시설 관련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다.

하나카드 디지털전략본부는 위드코로나 선포 이후 해외 여행객의 본격적인 증가를 예상하고 사이판을 비롯한 싱가포르, 괌, 하와이, 태국, 미주, 유럽 등 각국 관광청·제휴 여행사와 공조한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다.

강정균 하나카드 홍보팀장은 “여행 뿐 아니라 위드코로나 개막과 함께 면세점 할인, 골프여행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고객들이 즐기며 그간의 스트레스를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