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멈췄던 일상으로 되돌아가고 있다. 하늘길이 열려 해외여행을 갈 수 있고, 면세점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유명 가수의 콘서트와 공연이 재개된다. 지난해 못했던 연말 송년모임 약속도 잡는다. 경제 전반에 활력이 살아난다. 뷰어스는 단계적 일상회복 이른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는 기업들의 모습을 짚어보는 기획을 마련했다. -편집자주- 롯데카드가 하나은행과 함께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해외여행에 대한 혜택을 강화했다. 수수료 없이 결제가 가능하고 해외 숙박 할인도 제공한다. 제주도 관련 혜택과 온라인 구매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24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해외에서 수수료 없는 달러 결제가 가능한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카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해외서비스 수수료 없이 고객이 이용한 달러 금액만큼만 그대로 결제되고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실적과 한도 조건 없이 캐시백 해준다. 또 롯데카드는 다음 달 31일까지 호텔스닷컴 제휴 채널에서 국내와 해외 숙박 상품 결제 시 10%를 할인이 제공한다. 연말까지 아고다 제휴 채널에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로 국내 호텔 상품 결제 시 20% 할인되며, 롯데카드 비자, 아멕스, 유니온페이 및 국내 전용카드로 결제 시에는 10% 할인이 가능하다. 야놀자 제휴 채널에서는 국내 숙박 상품과 레저·티켓 상품 구매 시 3%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달 31일까지 롯데카드 여행 홈페이지에서 제주도 렌터카 결제 시 최대 10%가 즉시 할인되며 렌터카 이용 기간 제주도 내 인기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커피 이용권 ‘제주도 카페패스’ 1매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회원은 26일 G마켓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상품 구매 시 이용금액의 20%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해외 수수료 부담을 줄여주고, 해외 가맹점에서 최대 5%를 캐시백해주는 등 해외 직구족이나 국외 방문이 잦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위드 코로나-카드] ⑥ 롯데카드, 해외에서 수수료 없이 달러 결제

해외·제주 관련 혜택이 특징

최동수 기자 승인 2021.11.24 15:37 의견 0

코로나19로 인해 멈췄던 일상으로 되돌아가고 있다. 하늘길이 열려 해외여행을 갈 수 있고, 면세점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유명 가수의 콘서트와 공연이 재개된다. 지난해 못했던 연말 송년모임 약속도 잡는다. 경제 전반에 활력이 살아난다. 뷰어스는 단계적 일상회복 이른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는 기업들의 모습을 짚어보는 기획을 마련했다. -편집자주-

롯데카드가 하나은행과 함께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해외여행에 대한 혜택을 강화했다. 수수료 없이 결제가 가능하고 해외 숙박 할인도 제공한다. 제주도 관련 혜택과 온라인 구매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24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해외에서 수수료 없는 달러 결제가 가능한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카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해외서비스 수수료 없이 고객이 이용한 달러 금액만큼만 그대로 결제되고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실적과 한도 조건 없이 캐시백 해준다.

또 롯데카드는 다음 달 31일까지 호텔스닷컴 제휴 채널에서 국내와 해외 숙박 상품 결제 시 10%를 할인이 제공한다. 연말까지 아고다 제휴 채널에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로 국내 호텔 상품 결제 시 20% 할인되며, 롯데카드 비자, 아멕스, 유니온페이 및 국내 전용카드로 결제 시에는 10% 할인이 가능하다. 야놀자 제휴 채널에서는 국내 숙박 상품과 레저·티켓 상품 구매 시 3%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달 31일까지 롯데카드 여행 홈페이지에서 제주도 렌터카 결제 시 최대 10%가 즉시 할인되며 렌터카 이용 기간 제주도 내 인기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커피 이용권 ‘제주도 카페패스’ 1매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회원은 26일 G마켓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상품 구매 시 이용금액의 20%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해외 수수료 부담을 줄여주고, 해외 가맹점에서 최대 5%를 캐시백해주는 등 해외 직구족이나 국외 방문이 잦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