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업계가 다양한 상품을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매출 호조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잡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뷰어스에서는 편의점 업계의 시시각각 소식을 전달한다. -편집자 주- GS25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사진=GS리테일) ■ GS25,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보인다 GS25가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GS25와 LG유플러스가 손잡고 특별 기획한 '홀맨프로마쥬케이크', '무너고구마케이크' 2종이다. GS25는 SNS 등으로 재미있게 공유할 수 있는 이색 상품이 각광받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인 '홀맨', 무너' 이미지를 입힌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기획해 출시하게 됐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 굿즈도 준비됐다. GS25는 추억의 폴더폰 모양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카드', '홀맨워머쿠션' 등을 특별 굿즈로 제공해 고객의 파티 연출을 돕는 소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할 계획이다. '홀맨프로마쥬케이크', '무너고구마케이크' 2종은 사전 예약 상품이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S리테일 전용 앱 '더팝'을 통해 주문하거나 가까운 GS25 매장을 방문해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만9900원. 이와 함께 GS25는 소규모 홈파티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브레디크 몽블랑케이크 ▲싸이월드 당근케이크 ▲인절미 크럼블 케이크 등 미니케이크 6종을 함께 출시했다. 5천원~6천원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전국 GS25 매장을 통해 상시 구매 가능한 상품이다. GS25는 출시를 기념해 미니케이크 6종을 구매할 시 '더팝' 앱 내 할인 QR코드를 제시한 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조가현 GS리테일 디저트 담당 MD는 “크리스마스를 전후한 10일간의 케이크 매출은 평달 동기간 대비 최고 10배 이상 신장하는 추세를 보인다"며 "특별한 연말 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부터 미니케이크까지 전문점 이상의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와인성지 기획전 포스터 (사진=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2021 최종결산 ‘와인성지 기획전’ 진행 세븐일레븐은 12월 한달간 21년 최종결산 ‘와인성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21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링 와인’ 13종과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MD 추천와인’ 11종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훌륭한 가성비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셀링 와인은 국내 와인 인지도 1위에 빛나는 ‘옐로우 테일’ 5종과 1초에 1병씩 판매되는 세계공통 인기와인 ‘디아블로’, 국내 단일 와인 브랜드 판매 1위 ‘몬테스 클래식’을 비롯해 국내 최저가로 선보이는 ‘앨런스콧 말보로’, ‘팔첼리 아마로네’ 등으로 구성했다. 와인 애호가를 위한 MD 추천와인은 ‘파이퍼하이직 뀌베 브뤼’, ‘오이스터베이 쇼비뇽 블랑’, ‘산첼리체 일그리지오 끼안티’ 등 총 11종이 준비됐으며 해당 상품에 한해 특별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하나카드와 NH농협카드로 레드와 화이트와인 구매 시 15%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로 샴페인을 구매 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와인에 대해서는 세븐일레븐 자체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실시간 재고 확인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가까운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와인 예약주문 및 당일배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와인담당 MD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와인을 엄선했다”며 “특히 모든 종류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도록 야심 차게 준비하여 행복한 연말 마무리에 최고의 와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편의점 24시] GS25 익새 크리스마스 케익 & 세븐일레븐 와인성지 기획전

심영범 기자 승인 2021.12.01 17:20 의견 0

편의점 업계가 다양한 상품을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매출 호조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잡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뷰어스에서는 편의점 업계의 시시각각 소식을 전달한다. -편집자 주-

GS25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사진=GS리테일)

■ GS25,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보인다

GS25가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GS25와 LG유플러스가 손잡고 특별 기획한 '홀맨프로마쥬케이크', '무너고구마케이크' 2종이다.

GS25는 SNS 등으로 재미있게 공유할 수 있는 이색 상품이 각광받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인 '홀맨', 무너' 이미지를 입힌 이색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기획해 출시하게 됐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 굿즈도 준비됐다. GS25는 추억의 폴더폰 모양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카드', '홀맨워머쿠션' 등을 특별 굿즈로 제공해 고객의 파티 연출을 돕는 소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도록 할 계획이다.

'홀맨프로마쥬케이크', '무너고구마케이크' 2종은 사전 예약 상품이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S리테일 전용 앱 '더팝'을 통해 주문하거나 가까운 GS25 매장을 방문해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만9900원.

이와 함께 GS25는 소규모 홈파티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브레디크 몽블랑케이크 ▲싸이월드 당근케이크 ▲인절미 크럼블 케이크 등 미니케이크 6종을 함께 출시했다.

5천원~6천원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전국 GS25 매장을 통해 상시 구매 가능한 상품이다. GS25는 출시를 기념해 미니케이크 6종을 구매할 시 '더팝' 앱 내 할인 QR코드를 제시한 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조가현 GS리테일 디저트 담당 MD는 “크리스마스를 전후한 10일간의 케이크 매출은 평달 동기간 대비 최고 10배 이상 신장하는 추세를 보인다"며 "특별한 연말 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부터 미니케이크까지 전문점 이상의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와인성지 기획전 포스터 (사진=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2021 최종결산 ‘와인성지 기획전’ 진행

세븐일레븐은 12월 한달간 21년 최종결산 ‘와인성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21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링 와인’ 13종과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MD 추천와인’ 11종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훌륭한 가성비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셀링 와인은 국내 와인 인지도 1위에 빛나는 ‘옐로우 테일’ 5종과 1초에 1병씩 판매되는 세계공통 인기와인 ‘디아블로’, 국내 단일 와인 브랜드 판매 1위 ‘몬테스 클래식’을 비롯해 국내 최저가로 선보이는 ‘앨런스콧 말보로’, ‘팔첼리 아마로네’ 등으로 구성했다.

와인 애호가를 위한 MD 추천와인은 ‘파이퍼하이직 뀌베 브뤼’, ‘오이스터베이 쇼비뇽 블랑’, ‘산첼리체 일그리지오 끼안티’ 등 총 11종이 준비됐으며 해당 상품에 한해 특별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하나카드와 NH농협카드로 레드와 화이트와인 구매 시 15%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로 샴페인을 구매 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와인에 대해서는 세븐일레븐 자체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실시간 재고 확인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가까운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와인 예약주문 및 당일배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와인담당 MD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와인을 엄선했다”며 “특히 모든 종류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도록 야심 차게 준비하여 행복한 연말 마무리에 최고의 와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