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욘드이엔티) 가수 기수(KISU)의 신곡 ‘웨이브 오브 유(Waves of you)’의 글로벌 반응이 심상치 않다. 신곡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가 공개 10일만 130만 뷰를 넘어서며해외에서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 냈다. 기수 소속사의 비욘드이엔티는 “지난달 공개된 기수(KISU)의 신곡 ‘Waves of you’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한지 10일만에 130만 뷰를 넘어섰고, 프랑스, 브라질, 태국, 독일, 영국, 스페인, 러시아, 미국 등 다양한 케이팝 관련 매체의 인터뷰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기수는 공식 뮤직비디오 공개 전, 이번 신곡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자체 제작 프롤로그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들을 선 공개하는 콘텐츠(이벤트)를 통해 오랜 시간 기다려준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켜 왔다. 이번 신곡은 지난 1월 공개한 ‘보이(BOY)’ 때와는 색다른 느낌으로 공개한 ‘Wavers of you’는 기존 발라드곡과는 다른 밝은 템포의 음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볍고 밝은 분위기로 만들어졌다. 또한, 해외 팬들을 위해 오는 29일 이번 신곡에 대한 영어버전 공식 음원 출시를 앞둔 상태로 앞으로의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신곡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이어 기수(KISU)는 ‘2022 BEYOND WORLD TOUR IN EUROPE’이라는 타이틀로 소속사에서 진행되고 있는 월드투어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나서며 지난 6일 월드투어의 1차 티켓을 오픈하며 유럽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솔로로 홀로 선지 4년 만에 유럽을 다시 찾는 기수(KISU)는 이번 월드투어의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프랑스, 영국, 스페인, 독일 등 K-POP에 가장 집중되어있는 나라는 1차 티켓이 매진시키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통해 추가 유럽투어 티켓 오픈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19로 발이 묶였던 국내 가수들이 속속 해외 활동에 기지개를 피면서, 유럽 K-POP 공연 전문 업체이자 기수 소속사 비욘드이엔티 김성광 대표는 “위드코로나를 시작한 나라들로부터 기수의 초청과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국내뿐 아닌 해외로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기적으로 조금은 조심스럽지만 멋진 공연과 음악으로 팬들의 기대 이상의 투어가 되도록 철저하게 준비하여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내년 ‘2022 BEYOND WORLD TOUR IN EOROPE’은 많은 관심을 받으며 현재 2차 티켓 오픈을 준비 중이다.

가수 기수(KISU), 신곡 ‘웨이브 오브 유’에 세계적 관심 쏟아져

이진아 기자 승인 2021.12.13 13:14 의견 0
(사진=비욘드이엔티)


가수 기수(KISU)의 신곡 ‘웨이브 오브 유(Waves of you)’의 글로벌 반응이 심상치 않다. 신곡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가 공개 10일만 130만 뷰를 넘어서며해외에서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이끌어 냈다.

기수 소속사의 비욘드이엔티는 “지난달 공개된 기수(KISU)의 신곡 ‘Waves of you’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한지 10일만에 130만 뷰를 넘어섰고, 프랑스, 브라질, 태국, 독일, 영국, 스페인, 러시아, 미국 등 다양한 케이팝 관련 매체의 인터뷰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기수는 공식 뮤직비디오 공개 전, 이번 신곡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자체 제작 프롤로그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들을 선 공개하는 콘텐츠(이벤트)를 통해 오랜 시간 기다려준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켜 왔다.

이번 신곡은 지난 1월 공개한 ‘보이(BOY)’ 때와는 색다른 느낌으로 공개한 ‘Wavers of you’는 기존 발라드곡과는 다른 밝은 템포의 음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볍고 밝은 분위기로 만들어졌다. 또한, 해외 팬들을 위해 오는 29일 이번 신곡에 대한 영어버전 공식 음원 출시를 앞둔 상태로 앞으로의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신곡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이어 기수(KISU)는 ‘2022 BEYOND WORLD TOUR IN EUROPE’이라는 타이틀로 소속사에서 진행되고 있는 월드투어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나서며 지난 6일 월드투어의 1차 티켓을 오픈하며 유럽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솔로로 홀로 선지 4년 만에 유럽을 다시 찾는 기수(KISU)는 이번 월드투어의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프랑스, 영국, 스페인, 독일 등 K-POP에 가장 집중되어있는 나라는 1차 티켓이 매진시키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통해 추가 유럽투어 티켓 오픈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19로 발이 묶였던 국내 가수들이 속속 해외 활동에 기지개를 피면서, 유럽 K-POP 공연 전문 업체이자 기수 소속사 비욘드이엔티 김성광 대표는 “위드코로나를 시작한 나라들로부터 기수의 초청과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국내뿐 아닌 해외로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기적으로 조금은 조심스럽지만 멋진 공연과 음악으로 팬들의 기대 이상의 투어가 되도록 철저하게 준비하여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내년 ‘2022 BEYOND WORLD TOUR IN EOROPE’은 많은 관심을 받으며 현재 2차 티켓 오픈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