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카, 비피디와 ‘2021 자동차 이상형 월드컵‘ 리본쇼 진행 (사진=리본카) 올해 최고의 차를 맞추면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 펼쳐진다.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인기 자동차 유튜버 비피디‧솔님과 함께 ‘2021 최고의 차’를 가리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를 21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리본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튜브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도 함께 랜선으로 즐길 수 있는 ‘자동차 이상형 월드컵’ 방식으로 진행된다. 20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보유한 자동차 리뷰‧시승 전문 유튜브 채널 ‘비피디’의 제작자 겸 리뷰어인 비피디와 솔님이 특별 진행자로 출연한다. 다양한 차량을 직접 시승하고 리뷰해 온 경험을 토대로 올해 최고의 차를 가리는 흥미진진한 여정을 이끌 예정이다. ‘자동차 이상형 월드컵’에는 총 16종의 차량이 후보로 등장한다. 2대의 차량이 최종 우열을 가리는 결승은 비피디와 솔님이 각각 한 대의 차량을 맡아 소개하는 대결 구도로 진행된다. 스튜디오에서 실제 차량을 토대로 내외관부터 옵션까지 상세한 비교를 통해 각 차량의 장점을 소개하고, 시청자의 랜선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차를 가리게 된다. 특히 생방송 중에는 성탄 특집답게 풍성한 경품이 걸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차량에 대한 질문 등 채팅으로 활발하게 소통한 시청자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결승에 진출할 차량 2대를 맞춘 시청자 5명에게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를 제공한다. 최종 우승 차량을 맞춘 시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랜덤 룰렛 결과에 따라 다채로운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이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랜선으로 함께 참여하고 즐기며 풍성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특별한 콘셉트의 리본쇼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차량에 대한 폭넓은 식견과 안목을 갖춘 비피디‧솔님과의 콜라보로, 올 한 해 자동차 트렌드까지 되짚어 볼 수 있는 알찬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오는 26일까지 자사의 직영중고차를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할인전’을 진행 중이다. ▲제네시스 ‘G80’ ▲기아 ‘K9’ ▲메르세데스-벤츠 ‘GLC클래스’ 등 다양한 모델의 차량이 출품됐으며, 차량별로 30만~16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토플러스, ‘자동차 이상형 월드컵‘ 리본쇼에서 최고의 차 가린다

주가영 기자 승인 2021.12.21 08:57 의견 0

리본카, 비피디와 ‘2021 자동차 이상형 월드컵‘ 리본쇼 진행 (사진=리본카)


올해 최고의 차를 맞추면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 펼쳐진다.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인기 자동차 유튜버 비피디‧솔님과 함께 ‘2021 최고의 차’를 가리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를 21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리본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본쇼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튜브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도 함께 랜선으로 즐길 수 있는 ‘자동차 이상형 월드컵’ 방식으로 진행된다. 20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보유한 자동차 리뷰‧시승 전문 유튜브 채널 ‘비피디’의 제작자 겸 리뷰어인 비피디와 솔님이 특별 진행자로 출연한다. 다양한 차량을 직접 시승하고 리뷰해 온 경험을 토대로 올해 최고의 차를 가리는 흥미진진한 여정을 이끌 예정이다.

‘자동차 이상형 월드컵’에는 총 16종의 차량이 후보로 등장한다. 2대의 차량이 최종 우열을 가리는 결승은 비피디와 솔님이 각각 한 대의 차량을 맡아 소개하는 대결 구도로 진행된다. 스튜디오에서 실제 차량을 토대로 내외관부터 옵션까지 상세한 비교를 통해 각 차량의 장점을 소개하고, 시청자의 랜선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차를 가리게 된다.

특히 생방송 중에는 성탄 특집답게 풍성한 경품이 걸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차량에 대한 질문 등 채팅으로 활발하게 소통한 시청자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결승에 진출할 차량 2대를 맞춘 시청자 5명에게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를 제공한다. 최종 우승 차량을 맞춘 시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랜덤 룰렛 결과에 따라 다채로운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이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랜선으로 함께 참여하고 즐기며 풍성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특별한 콘셉트의 리본쇼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차량에 대한 폭넓은 식견과 안목을 갖춘 비피디‧솔님과의 콜라보로, 올 한 해 자동차 트렌드까지 되짚어 볼 수 있는 알찬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오는 26일까지 자사의 직영중고차를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할인전’을 진행 중이다. ▲제네시스 ‘G80’ ▲기아 ‘K9’ ▲메르세데스-벤츠 ‘GLC클래스’ 등 다양한 모델의 차량이 출품됐으며, 차량별로 30만~16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