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지성규 전 하나금융지주 부회장을 총괄부회장으로 임명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지성규 전 하나금융지주 부회장이 28일 자사 총괄부회장으로 취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지 총괄부회장은 앞으로 바디프랜드의 주요 경영상 의사결정과 시스템 경영 확립, 전자 혁신, 해외 진출 등 사업 전반을 진두지휘하게 된다. 지 총괄부회장은 취임식에서 ▲ 글로벌 초일류 헬스케어 그룹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 ▲ 글로벌 시장 확충 ▲ 선진화된 디지털 시스템경영 ▲ 비대면 시대 고객 소통 강화 ▲ 일하고 싶은 기업·열린 사내 문화 등 5가지 추진과제를 제시했다. 그는 “끊임없는 혁신을 즐거운 마음으로 이룬다면 글로벌 초일류 디지털 헬스케어 그룹이라는 꿈을 성취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며 “바디프랜드의 성장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부을 것”이라고 말했다.

“역량 쏟아부을 것” 지성규 전 하나금융 부회장, 바디프랜드 총괄부회장 취임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3.29 10:53 의견 0
바디프랜드가 지성규 전 하나금융지주 부회장을 총괄부회장으로 임명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지성규 전 하나금융지주 부회장이 28일 자사 총괄부회장으로 취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지 총괄부회장은 앞으로 바디프랜드의 주요 경영상 의사결정과 시스템 경영 확립, 전자 혁신, 해외 진출 등 사업 전반을 진두지휘하게 된다.

지 총괄부회장은 취임식에서 ▲ 글로벌 초일류 헬스케어 그룹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 ▲ 글로벌 시장 확충 ▲ 선진화된 디지털 시스템경영 ▲ 비대면 시대 고객 소통 강화 ▲ 일하고 싶은 기업·열린 사내 문화 등 5가지 추진과제를 제시했다.

그는 “끊임없는 혁신을 즐거운 마음으로 이룬다면 글로벌 초일류 디지털 헬스케어 그룹이라는 꿈을 성취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며 “바디프랜드의 성장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부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