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이 범접불가한 마성의 냉온미로 전세계 팬심을 저격했다. (자료=7FATES: CHAKHO by HYBE 유튜브) 최근 7FATES: CHAKHO by HYBE 유튜브 채널에서는 방탄소년단을 모티브로 한 웹툰·웹소설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의 정국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국은 순수와 다크를 오가는 냉온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화이트 재킷의 착장을 하고 등장한 정국은 때묻지 않은 천진난만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웹툰 속 자신에게 찾아온 낯선 운명에 대한 호기심과 두려움을 드러낸 내면 연기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안겼다. 정국은 특유의 퓨어한 얼굴로 순수함의 결정체 같은 매력도 발산했다. (자료=7FATES: CHAKHO by HYBE 유튜브) 반면, 정국은 숨이 멎을 듯한 차가운 카리스마과 함께 냉혹한 '범 사냥꾼'의 눈빛으로 자신을 모티브로 한 주인공 '제하'에 완벽 빙의된 연기를 보여줘 몰입감을 배가 시켰다. 휘파람을 부는 여유로움부터 화려한 피어싱과 체인 초커로 강렬한 존재감까지 내뿜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정국은 섬세한 표정과 내면 연기, 감각적인 포즈 등으로 독보적인 소화력을 선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얼굴 잘해 노래 잘해 연기까지 잘하는 이 완벽한 남자야", "전정국 왤케 잘생긴 건데 왤케 멋진 건데 설렘 가득", "귀여운 정국이도 너무 좋지만 차가운 카리스마에 정국이 홀린다", "별박은 눈으로 순수하다가 눈빛 하나로 다크한 포스 돌변 심쿵", "안되겠다 정국아 당장 배우 가자" 같은 반응을 보였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순수와 다크를 오가는 냉온미...“당장 배우 도전하자”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3.30 08:38 의견 0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이 범접불가한 마성의 냉온미로 전세계 팬심을 저격했다.

(자료=7FATES: CHAKHO by HYBE 유튜브)

최근 7FATES: CHAKHO by HYBE 유튜브 채널에서는 방탄소년단을 모티브로 한 웹툰·웹소설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의 정국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국은 순수와 다크를 오가는 냉온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화이트 재킷의 착장을 하고 등장한 정국은 때묻지 않은 천진난만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웹툰 속 자신에게 찾아온 낯선 운명에 대한 호기심과 두려움을 드러낸 내면 연기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안겼다. 정국은 특유의 퓨어한 얼굴로 순수함의 결정체 같은 매력도 발산했다.

(자료=7FATES: CHAKHO by HYBE 유튜브)

반면, 정국은 숨이 멎을 듯한 차가운 카리스마과 함께 냉혹한 '범 사냥꾼'의 눈빛으로 자신을 모티브로 한 주인공 '제하'에 완벽 빙의된 연기를 보여줘 몰입감을 배가 시켰다. 휘파람을 부는 여유로움부터 화려한 피어싱과 체인 초커로 강렬한 존재감까지 내뿜었다.

(자료=정국 공식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정국은 섬세한 표정과 내면 연기, 감각적인 포즈 등으로 독보적인 소화력을 선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얼굴 잘해 노래 잘해 연기까지 잘하는 이 완벽한 남자야", "전정국 왤케 잘생긴 건데 왤케 멋진 건데 설렘 가득", "귀여운 정국이도 너무 좋지만 차가운 카리스마에 정국이 홀린다", "별박은 눈으로 순수하다가 눈빛 하나로 다크한 포스 돌변 심쿵", "안되겠다 정국아 당장 배우 가자" 같은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