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아파트 공사현장 방문 점검(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이 올해 지속적으로 현장 안전점검에 나서고 있다. 부영그룹은 지난달 28일 태백 황지동 부영아파트 신축공사 현장에서 태백소방서와 함께 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부영그룹에 따르면 이번 점검은 봄철 화재 예방대책의 일환으로 용접 등 화기 취급이 많은 현장 점검과 근로자 안전교육 등이 중점이 됐다. 구체적으로는 ▲건축 공사장 용접ㆍ용단 작업 시 안전수칙 준수 ▲임시소방시설 설치ㆍ관리 상태 확인 ▲건축 공사장 화재 예방 등을 점검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위험을 최소화 하고 안전경영 실천 의지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영그룹, 태백소방서와 합동 안전점검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5.03 14:43 의견 0
부영그룹 아파트 공사현장 방문 점검(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이 올해 지속적으로 현장 안전점검에 나서고 있다.

부영그룹은 지난달 28일 태백 황지동 부영아파트 신축공사 현장에서 태백소방서와 함께 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부영그룹에 따르면 이번 점검은 봄철 화재 예방대책의 일환으로 용접 등 화기 취급이 많은 현장 점검과 근로자 안전교육 등이 중점이 됐다.

구체적으로는 ▲건축 공사장 용접ㆍ용단 작업 시 안전수칙 준수 ▲임시소방시설 설치ㆍ관리 상태 확인 ▲건축 공사장 화재 예방 등을 점검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위험을 최소화 하고 안전경영 실천 의지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