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주)아성다이소 사회공헌 관계자(오른쪽에서 첫 번째)가 구세군을 방문해 행복박스를 전달했다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주)아성다이소가 가정을 달을 맞아 행복박스 총 3,000여 개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복박스는 주방용품, 위생용품, 청소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했고, 구세군을 통해 서울, 충남, 전북 등 전국 곳곳 저소득 가정에 전달됐다. 또한, (주)아성다이소는 연말까지 구세군을 통해 3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주)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작년 연말, 구세군과 함께 자선냄비 모금활동을 하며 행복박스 추가 전달을 계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미약하나마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성다이소는 이 밖에도 어린이날을 앞두고 한부모가정과 보호종료아동에 행복박스 2,000여 개를 전달했고, 어버이날을 앞두고는 요양시설에서 생활하는 노숙인에 행복박스 1,000개를 전달한 바 있다.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맞아 구세군 통해 행복박스 전달

주방용품과 위생용품, 청소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된 행복박스 총 3000여 개 전달
연말까지 3억원 상당의 행복박스 지원 예정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5.11 13:15 의견 0
_(주)아성다이소 사회공헌 관계자(오른쪽에서 첫 번째)가 구세군을 방문해 행복박스를 전달했다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주)아성다이소가 가정을 달을 맞아 행복박스 총 3,000여 개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복박스는 주방용품, 위생용품, 청소용품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했고, 구세군을 통해 서울, 충남, 전북 등 전국 곳곳 저소득 가정에 전달됐다. 또한, (주)아성다이소는 연말까지 구세군을 통해 3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주)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작년 연말, 구세군과 함께 자선냄비 모금활동을 하며 행복박스 추가 전달을 계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미약하나마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성다이소는 이 밖에도 어린이날을 앞두고 한부모가정과 보호종료아동에 행복박스 2,000여 개를 전달했고, 어버이날을 앞두고는 요양시설에서 생활하는 노숙인에 행복박스 1,000개를 전달한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