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 농협상호금융은 지난 20일부터 직장인 및 조합원 대상 비대면 여신상품인 'NH콕마이카신용대출'을 출시하고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NH콕마이카신용대출은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재직기간·고객등급 등의 조건을 충족하는 직장인 또는 농업인 조합원이라면 농협 스마트뱅킹에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최대금액은 5000만원·대출기간은 1년 이상 5년 이내이다. 대출신청 전 ‘NH콕뱅크’의 자동차금융 서비스인 ‘NH콕마이카’에서 차량 구매 상담을 받았거나(연 0.3%포인트) 농·축협에서 처음으로 대출받는 고객(연 0.2%포인트)이라면 최대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농협은 대출 완료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1명), 차량용 공기청정기(3명) 및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296명)도 증정한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마이카신용대출 출시로 고객은 차량 구매시 견적 산출부터 자금 계획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특색상품 발굴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금융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함으로써 국민 모두와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 소매유통부 임직원들이 경기도 파주시 율포리마을을 찾아 인삼 꽃따기 작업철을 맞아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작업을 돕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 농협 상호금융기획본부 임직원들은 지난 19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인삼 농가에서 인삼 꽃따기를 도우며 영농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일손을 보탰다. 이날 조재열 농협중앙회 이사(김포파주인삼농협 조합장)와 윤종기 상호금융기획본부장을 비롯한 20여명의 임직원이 인삼 꽃따기 작업에 온종일 구슬땀을 흘렸다. 같은날 농협경제지주 마트지원부는 인천광역시 강화군에서 인삼 꽃따기 작업과 주변환경 정리를 도우며 인삼농가와 강화농협 및 강화군지부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간담회를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18일에는 정재헌 상호금융디지털전략부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경기도 여주시 소재 복숭아 농가를 찾아 복숭아꽃 솎아내기 작업에 팔을 걷어붙였고 농협경제지주 소매유통부는 경기도 파주시 율포리 마을에서 인삼 꽃따기 작업을 도왔다. 윤종기 본부장은 “인삼이 잘 자라기 위해 일손이 필요한 시점에 시기적절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되며 앞으로도 농업인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일손 지원은 물론 금융 서비스의 질 향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농협은 지금] NH콕마이카신용대출 선봬·농번기 일손돕기에 팔 걷어붙여

장원주 기자 승인 2022.05.22 15:35 의견 0
(사진=농협)

농협상호금융은 지난 20일부터 직장인 및 조합원 대상 비대면 여신상품인 'NH콕마이카신용대출'을 출시하고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NH콕마이카신용대출은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재직기간·고객등급 등의 조건을 충족하는 직장인 또는 농업인 조합원이라면 농협 스마트뱅킹에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최대금액은 5000만원·대출기간은 1년 이상 5년 이내이다. 대출신청 전 ‘NH콕뱅크’의 자동차금융 서비스인 ‘NH콕마이카’에서 차량 구매 상담을 받았거나(연 0.3%포인트) 농·축협에서 처음으로 대출받는 고객(연 0.2%포인트)이라면 최대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농협은 대출 완료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1명), 차량용 공기청정기(3명) 및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296명)도 증정한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마이카신용대출 출시로 고객은 차량 구매시 견적 산출부터 자금 계획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특색상품 발굴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금융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함으로써 국민 모두와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농협경제지주 소매유통부 임직원들이 경기도 파주시 율포리마을을 찾아 인삼 꽃따기 작업철을 맞아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작업을 돕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

농협 상호금융기획본부 임직원들은 지난 19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인삼 농가에서 인삼 꽃따기를 도우며 영농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일손을 보탰다.

이날 조재열 농협중앙회 이사(김포파주인삼농협 조합장)와 윤종기 상호금융기획본부장을 비롯한 20여명의 임직원이 인삼 꽃따기 작업에 온종일 구슬땀을 흘렸다.

같은날 농협경제지주 마트지원부는 인천광역시 강화군에서 인삼 꽃따기 작업과 주변환경 정리를 도우며 인삼농가와 강화농협 및 강화군지부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간담회를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18일에는 정재헌 상호금융디지털전략부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경기도 여주시 소재 복숭아 농가를 찾아 복숭아꽃 솎아내기 작업에 팔을 걷어붙였고 농협경제지주 소매유통부는 경기도 파주시 율포리 마을에서 인삼 꽃따기 작업을 도왔다.

윤종기 본부장은 “인삼이 잘 자라기 위해 일손이 필요한 시점에 시기적절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되며 앞으로도 농업인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일손 지원은 물론 금융 서비스의 질 향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