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웨스틴조선호텔) ■ 웨스틴 조선 부산, 비건 슈즈, 비건 버거 즐기는 ‘레디, 셋, 서머’ 패키지 웨스틴 조선 부산은 비건 콘셉트의 여름 패키지 ‘레디, 셋, 서머(Ready, Set, Summer)’와 함께 6월 한정으로 각 식음업장 셰프들의 스페셜 메뉴를 맛보는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레디, 셋, 서머’ 패키지는 글로벌 비건 슈즈 브랜드 ‘이파네마(Ipanema)’와 협업하여 제작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해 스타일리시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제안한다. 해당 패키지 선택시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이파네마(IPANEMA)의 시그니처 제품인 ‘하트 플리플랍’ 1개와 더불어 한정판으로 제작한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이그제큐티브 및 스위트 타입 이상 투숙 시에는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무더운 여름,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오킴스 비건 버거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웨스틴 조선 부산의 각 식음업장에서는 각 업장의 셰프들이 준비한 특선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셰프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최근 헬시프레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가 확대되며 이를 반영한 이색 여름 패키지로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면서 “앞으로도 웨스틴 조선 부산은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서울체크인’ 이효리 사진전 관람 신청 단독 오픈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진행하는 'Lee Hyori, The Never Known 우리가 몰랐던 이효리(이하 '이효리 사진전')’ 관람 신청을 단독으로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영원한 슈퍼스타 이효리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사진전은 다음달 12일부터 26일까지 신사동에 위치한 피겨앤그라운드 지하 1층에서 열린다. 사진전 관람 신청은 응모 방식(래플)으로만 가능하며, 2차에 걸쳐 진행된다. 응모는 여기어때 앱에서 원하는 관람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파트2로 돌아오는 서울체크인과 이효리 사진전을 통해 이효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여기어때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래플 이벤트인 만큼 많은 이효리 파워가 다시 한번 입증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린 아이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비’와 함께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휴가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비롯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측은 "해당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조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프리미엄 비건 아기 화장품 브랜드의 유아용 바디 용품 3종세트와 릴랙세이션 풀에서 물놀이를 즐긴 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아용 목욕 가운 1벌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액티브호텔&트래블] 비건 패키지 확대하는 웨스틴 조선·반얀트리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31 15:46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웨스틴조선호텔)


■ 웨스틴 조선 부산, 비건 슈즈, 비건 버거 즐기는 ‘레디, 셋, 서머’ 패키지

웨스틴 조선 부산은 비건 콘셉트의 여름 패키지 ‘레디, 셋, 서머(Ready, Set, Summer)’와 함께 6월 한정으로 각 식음업장 셰프들의 스페셜 메뉴를 맛보는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레디, 셋, 서머’ 패키지는 글로벌 비건 슈즈 브랜드 ‘이파네마(Ipanema)’와 협업하여 제작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해 스타일리시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제안한다.

해당 패키지 선택시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이파네마(IPANEMA)의 시그니처 제품인 ‘하트 플리플랍’ 1개와 더불어 한정판으로 제작한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이그제큐티브 및 스위트 타입 이상 투숙 시에는 다이닝펍 오킴스에서 무더운 여름,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오킴스 비건 버거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웨스틴 조선 부산의 각 식음업장에서는 각 업장의 셰프들이 준비한 특선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셰프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최근 헬시프레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가 확대되며 이를 반영한 이색 여름 패키지로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면서 “앞으로도 웨스틴 조선 부산은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서울체크인’ 이효리 사진전 관람 신청 단독 오픈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진행하는 'Lee Hyori, The Never Known 우리가 몰랐던 이효리(이하 '이효리 사진전')’ 관람 신청을 단독으로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영원한 슈퍼스타 이효리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사진전은 다음달 12일부터 26일까지 신사동에 위치한 피겨앤그라운드 지하 1층에서 열린다.

사진전 관람 신청은 응모 방식(래플)으로만 가능하며, 2차에 걸쳐 진행된다. 응모는 여기어때 앱에서 원하는 관람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파트2로 돌아오는 서울체크인과 이효리 사진전을 통해 이효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여기어때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래플 이벤트인 만큼 많은 이효리 파워가 다시 한번 입증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린 아이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비’와 함께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휴가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비롯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측은 "해당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조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프리미엄 비건 아기 화장품 브랜드의 유아용 바디 용품 3종세트와 릴랙세이션 풀에서 물놀이를 즐긴 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아용 목욕 가운 1벌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