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SPC) ■ 파스쿠찌, 스타필드 고양점에 ‘에스프레소바’ 팝업 스토어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는 신세계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점 1층에 에스프레소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파스쿠찌만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정체성을 그대로 살려 ‘에스프레소’에 집중한 시그니처 에스프레소바를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8월 31일까지 세 달간 운영한다. 매장 공간은 이탈리아 현지 키오스크점 인테리어를 차용해 ‘크레마(에스프레소의 거품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속 황금색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고, 전면과 후면이 모두 개방된 바(Bar) 형태의 좌석으로 고객이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파스쿠찌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맛과 향은 물론 개성까지 내세운 에스프레소 중심의 커피문화가 인기를 끌면서 ‘에스프레소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브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셉트 매장과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SPC) ■ SPC 던킨, 신규 콘셉트 특화 매장 ‘던킨 망원점’ 오픈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신규 브랜드 콘셉트 ‘뉴웨이브 프로젝트’가 적용된 특화 매장 ‘던킨 망원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더 맛있고,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브랜드 콘셉트 ‘뉴웨이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한 ‘던킨 망원점’은 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인 '스튜디오 엑스트라(Studio Xtra)'에서 선릉역점, 건대역점에 이은 뉴던킨 디자인을 적용한 3번째 특화 매장이다. 던킨은 ‘던킨 망원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과 매장 특화 메뉴를 선보인다. 본격 출시를 앞두고 ‘던킨 망원점’에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티 2종’도 판매한다. 던킨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월 중순부터는 ‘POP-UP 카드’ 증정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MZ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망리단길 부근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던킨 망원점’이 꼭 방문하고 싶은 장소가 되길 바라며, 던킨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 매장을 선보여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지붕 유통家-SPC] 파스쿠찌, 스타필드에 팝업 스토어 오픈…던킨, 특화 매장 확대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6.03 09:20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SPC)


■ 파스쿠찌, 스타필드 고양점에 ‘에스프레소바’ 팝업 스토어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는 신세계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점 1층에 에스프레소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파스쿠찌만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정체성을 그대로 살려 ‘에스프레소’에 집중한 시그니처 에스프레소바를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8월 31일까지 세 달간 운영한다.

매장 공간은 이탈리아 현지 키오스크점 인테리어를 차용해 ‘크레마(에스프레소의 거품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속 황금색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고, 전면과 후면이 모두 개방된 바(Bar) 형태의 좌석으로 고객이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파스쿠찌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맛과 향은 물론 개성까지 내세운 에스프레소 중심의 커피문화가 인기를 끌면서 ‘에스프레소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브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셉트 매장과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SPC)


■ SPC 던킨, 신규 콘셉트 특화 매장 ‘던킨 망원점’ 오픈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신규 브랜드 콘셉트 ‘뉴웨이브 프로젝트’가 적용된 특화 매장 ‘던킨 망원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더 맛있고,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브랜드 콘셉트 ‘뉴웨이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한 ‘던킨 망원점’은 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인 '스튜디오 엑스트라(Studio Xtra)'에서 선릉역점, 건대역점에 이은 뉴던킨 디자인을 적용한 3번째 특화 매장이다.

던킨은 ‘던킨 망원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과 매장 특화 메뉴를 선보인다. 본격 출시를 앞두고 ‘던킨 망원점’에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티 2종’도 판매한다.

던킨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월 중순부터는 ‘POP-UP 카드’ 증정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MZ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망리단길 부근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던킨 망원점’이 꼭 방문하고 싶은 장소가 되길 바라며, 던킨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 매장을 선보여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