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2년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3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메디안, 해피바스, 라네즈, 려, 이니스프리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해 23억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측은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40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5년부터 올해까지 누계 871억 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3만6000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사회복지시설에 23억 규모 물품 기탁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6.03 09:38 | 최종 수정 2022.06.03 09:48 의견 0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2년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3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메디안, 해피바스, 라네즈, 려, 이니스프리 등 14개 브랜드가 참여해 23억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측은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시작했으며 2009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규모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매년 전국의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 3000여 곳에 40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05년부터 올해까지 누계 871억 원 규모의 물품을 전국 3만6000여 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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