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자료=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기존 브랜드에 이어 새로운 하이엔드 브랜드를 내세워 주택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포스코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가 결합된 단어로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다. 브랜드 로고는 ‘오티에르’의 ‘H’와 ‘A’를 조합해 문화와 품격 있는 삶을 누리던 중세 유럽 가문의 문장처럼 고급스럽고 품격있게 디자인됐다. 포스코건설은 ‘오티에르’의 핵심가치로 ▲‘나만의 순간’ ▲‘특별한 경험’ ▲‘여유로운 공간’ ▲‘주목받는 디자인’ 등을 내세웠다. 철저한 고객중심의 맞춤형 설계, 이제까지 겪어보지 못한 특별한 주거 경험을 제공하며 특히 공간배치와 디자인 면에서 타 아파트와 확실히 차별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티에르(HAUTERRE)는 ▲High quality materials(최고 품질 자재 사용) ▲Accurate construction(정확한 시공) ▲Unique design(독창적인 디자인) ▲Technology intensive software(기술 집약적인 소프트웨어 제공)로 구체화를 차별점으로 내세웠다. 또 입주민들에게 ▲Eco friendly life(환경친화적인 삶) ▲Respected life(존경받는 삶) ▲Rich life(풍요로운 삶) ▲Enjoyable life(즐거운 삶) 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포스코건설은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기술과 노하우를 투입하여 세월이 흘러도 타 아파트 대비 가치 우위를 지속 확보할 수 있도록 차별화 함으로써 풍요로운 삶을 보장 다양하고 차별화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주거시설 내에서 문화, 레저 활동 등을 폭 넓게 누리는 즐거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2019년 초반부터 사내 외 전문가들로 태스크포스를 구성해 운영했다. 포스코그룹의 전통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건설, IT 등 그룹사들의 기술 역량을 총 결집해 브랜드 4대 핵심가치를 개발하고, 이를 실제 아파트에 적용하여 하이엔드를 가늠할 수 있는 구체적인 구성요소를 최근 완성했다. 오티에르 적용은 ‘브랜드 적용 심의회의’에서 입지, 규모, 상품 및 서비스 수준 등을 고려해 가부를 결정하게 된다는 게 포스코건설의 설명이다. 브랜드 적용 이후에도 가치 유지를 위해 최초 적용된 기준들이 지속 관리되고 있는지도 엄격히 점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여타의 하이엔드 브랜드와 차별화 된 상품을 론칭하기 위해 상당 기간 고심을 했고 산고를 치뤘다"며 "새로운 하이엔드 주거의 시작을 알리는 고품격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는 고객에게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주거공간과 서비스, 품격 높은 삶을 제공하고 주거 자체만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선망받는 삶의 특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포스코건설, 주택시장 경쟁력 제고…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론칭

-브랜드 핵심가치‘나만의 순간’, ‘특별한 경험’, ‘여유로운 공간’, ‘주목받는 디자인’설정
-기존 하이엔드 브랜드가 담지못한 고급 자재, 정밀 시공, 독창 디자인, 기술로 확실히 차별화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7.13 16:16 의견 0
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자료=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기존 브랜드에 이어 새로운 하이엔드 브랜드를 내세워 주택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포스코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가 결합된 단어로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다. 브랜드 로고는 ‘오티에르’의 ‘H’와 ‘A’를 조합해 문화와 품격 있는 삶을 누리던 중세 유럽 가문의 문장처럼 고급스럽고 품격있게 디자인됐다.

포스코건설은 ‘오티에르’의 핵심가치로 ▲‘나만의 순간’ ▲‘특별한 경험’ ▲‘여유로운 공간’ ▲‘주목받는 디자인’ 등을 내세웠다. 철저한 고객중심의 맞춤형 설계, 이제까지 겪어보지 못한 특별한 주거 경험을 제공하며 특히 공간배치와 디자인 면에서 타 아파트와 확실히 차별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티에르(HAUTERRE)는 ▲High quality materials(최고 품질 자재 사용) ▲Accurate construction(정확한 시공) ▲Unique design(독창적인 디자인) ▲Technology intensive software(기술 집약적인 소프트웨어 제공)로 구체화를 차별점으로 내세웠다. 또 입주민들에게 ▲Eco friendly life(환경친화적인 삶) ▲Respected life(존경받는 삶) ▲Rich life(풍요로운 삶) ▲Enjoyable life(즐거운 삶) 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포스코건설은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기술과 노하우를 투입하여 세월이 흘러도 타 아파트 대비 가치 우위를 지속 확보할 수 있도록 차별화 함으로써 풍요로운 삶을 보장 다양하고 차별화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주거시설 내에서 문화, 레저 활동 등을 폭 넓게 누리는 즐거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2019년 초반부터 사내 외 전문가들로 태스크포스를 구성해 운영했다. 포스코그룹의 전통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건설, IT 등 그룹사들의 기술 역량을 총 결집해 브랜드 4대 핵심가치를 개발하고, 이를 실제 아파트에 적용하여 하이엔드를 가늠할 수 있는 구체적인 구성요소를 최근 완성했다.

오티에르 적용은 ‘브랜드 적용 심의회의’에서 입지, 규모, 상품 및 서비스 수준 등을 고려해 가부를 결정하게 된다는 게 포스코건설의 설명이다. 브랜드 적용 이후에도 가치 유지를 위해 최초 적용된 기준들이 지속 관리되고 있는지도 엄격히 점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여타의 하이엔드 브랜드와 차별화 된 상품을 론칭하기 위해 상당 기간 고심을 했고 산고를 치뤘다"며 "새로운 하이엔드 주거의 시작을 알리는 고품격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는 고객에게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주거공간과 서비스, 품격 높은 삶을 제공하고 주거 자체만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선망받는 삶의 특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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