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x캐리비안베이 ‘BBQ & BEER 페스티벌’ 롯데칠성음료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 열리는 ‘BBQ & BEER페스티벌’에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8월 15일 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는 워터파크에서 시원한‘클라우드 生드래프트’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구성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푸드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캐리비안베이 하버마스터에서 열리는‘BBQ & BEER페스티벌’프로모션은‘클라우드 生드래프트’의 강력한 탄산과 파도의 역동적 이미지를 형상화한 브랜딩 매장에서 푸짐한 바비큐와 함께 시원한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생맥주를 보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맥주 소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드 生드래프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소비자 참여형 콘텐츠 확대 오비맥주 카스는 올여름 소비자들의 즐거운 순간을 담아주는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은 정적인 사진이 아닌 순간 포착을 통한 자연스러운 ‘진짜 여름의 순간’의 추억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스는 모두가 모여 사진을 찍는 상황에서 정작 촬영을 맡은 사람은 사진 속에 함께 담기지 못하는 아쉬움에 주목했다. 전문 사진작가로 구성된 일명 ‘스냅퍼(Snapper)’가 서울, 부산, 강원도 등 전국 대표 명소와 휴양지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냅퍼가 촬영한 사진은 즉석 인화 서비스로 현장에서 바로 제공된다. 해당 사진을 SNS에 올리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를 국민맥주로 만들어준 소비자들에게 진짜 여름의 기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카스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교류하고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칠성음료, 시즌 페스티벌 개최…오비맥주, 참여형 콘텐츠 확대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7.14 16:31 의견 0

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x캐리비안베이 ‘BBQ & BEER 페스티벌’

롯데칠성음료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 열리는 ‘BBQ & BEER페스티벌’에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8월 15일 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고 있는 워터파크에서 시원한‘클라우드 生드래프트’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구성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푸드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캐리비안베이 하버마스터에서 열리는‘BBQ & BEER페스티벌’프로모션은‘클라우드 生드래프트’의 강력한 탄산과 파도의 역동적 이미지를 형상화한 브랜딩 매장에서 푸짐한 바비큐와 함께 시원한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생맥주를 보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맥주 소비가 활발해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클라우드 生드래프트’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라우드 生드래프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며, 소비자 참여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소비자 참여형 콘텐츠 확대

오비맥주 카스는 올여름 소비자들의 즐거운 순간을 담아주는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짜 여름 스냅 캠페인’은 정적인 사진이 아닌 순간 포착을 통한 자연스러운 ‘진짜 여름의 순간’의 추억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스는 모두가 모여 사진을 찍는 상황에서 정작 촬영을 맡은 사람은 사진 속에 함께 담기지 못하는 아쉬움에 주목했다.

전문 사진작가로 구성된 일명 ‘스냅퍼(Snapper)’가 서울, 부산, 강원도 등 전국 대표 명소와 휴양지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냅퍼가 촬영한 사진은 즉석 인화 서비스로 현장에서 바로 제공된다. 해당 사진을 SNS에 올리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를 국민맥주로 만들어준 소비자들에게 진짜 여름의 기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카스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교류하고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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