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이테크건설 안찬규 대표(좌측 2번째)가 서울 가양역 더리브 현장을 방문하여 안전 보건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SGC이테크건설) SGC이테크건설이 건설 현장 안전문화 확립을 위한 안전보건 활동을 확대하고 강화한다. SGC이테크건설은 동절기 대비 화재 예방 캠페인을 펼치며 안전문화 확립 및 협력업체 근로자 보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SGC이테크건설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매년 동절기 대비 화재 예방 교육 및 대응 훈련을 집중 실시하면서 선제적 화재 예방 활동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은 내년 2월까지 전국 50여개의 SGC이테크건설 공사 현장에서 집중 진행된다. 주요 활동 내용은 ▲사전 안전교육 ▲주요 소방시설 및 대피용 장비 점검 ▲화재 위험 요인별 현장 안전 점검 ▲화재 발생 대비 초기 진압훈련 등이다. SGC이테크건설 모은호 안전보건센터장은 ”대전 사례를 통한 이번 안전교육은 현장 근로자의 ‘안전 최우선’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SGC이테크건설은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을 최우선 경영가치로 삼아 파트너사와 협력해 근로자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SGC이테크건설, 화재 예방 안전 캠페인...”현장근로자 안전 최우선”

정지수 기자 승인 2022.10.11 16:54 의견 0
SGC이테크건설 안찬규 대표(좌측 2번째)가 서울 가양역 더리브 현장을 방문하여 안전 보건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SGC이테크건설)

SGC이테크건설이 건설 현장 안전문화 확립을 위한 안전보건 활동을 확대하고 강화한다.

SGC이테크건설은 동절기 대비 화재 예방 캠페인을 펼치며 안전문화 확립 및 협력업체 근로자 보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SGC이테크건설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매년 동절기 대비 화재 예방 교육 및 대응 훈련을 집중 실시하면서 선제적 화재 예방 활동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은 내년 2월까지 전국 50여개의 SGC이테크건설 공사 현장에서 집중 진행된다. 주요 활동 내용은 ▲사전 안전교육 ▲주요 소방시설 및 대피용 장비 점검 ▲화재 위험 요인별 현장 안전 점검 ▲화재 발생 대비 초기 진압훈련 등이다.

SGC이테크건설 모은호 안전보건센터장은 ”대전 사례를 통한 이번 안전교육은 현장 근로자의 ‘안전 최우선’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SGC이테크건설은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을 최우선 경영가치로 삼아 파트너사와 협력해 근로자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