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 에 오상진이 깜짝 등장한다. 지난 방송에서 잠시 예고된 대로, 출산 때문에 자리를 비운 김소영을 대신해 든든한 외조에 나섰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 마치 처음부터 함께한 듯 ‘저세상 텐션’을 자랑하며 나타난 오상진은 ‘제가 갑자기 나타나서 놀라셨을 텐데’라고 입을 열며 ‘프리한 마켓 10’의 MC이자 아내 김소영의 출산 소식을 대신 전한다. 이에 김경화와 문지애는 ‘탐나는 시스템이다’, ‘보통 자리를 비우면 불안한데 안전장치가 있다’며 부러움을 표시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오상진과 함께 하는 이날 방송에서는 ‘쉿! 나만 알고 싶은 마법의 안티 에이징 10’을 주제로 머리부터 얼굴, 목, 손까지 케어할 수 있는 안티 에이징 방법이 대방출 된다. 할리우드 스타들도 사랑하는 특별한 소금부터 모공 관리 끝판왕 아이템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관리의 끝판왕’ 김경화의 남다른 손 관리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 스토리] 오상진, 김소영 대신 ‘프리한 마켓’ 출연…“외조”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0.09 14:45 | 최종 수정 2139.07.17 00:00 의견 0

 

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올리브 ‘프리한 마켓 10’ 에 오상진이 깜짝 등장한다. 지난 방송에서 잠시 예고된 대로, 출산 때문에 자리를 비운 김소영을 대신해 든든한 외조에 나섰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 마치 처음부터 함께한 듯 ‘저세상 텐션’을 자랑하며 나타난 오상진은 ‘제가 갑자기 나타나서 놀라셨을 텐데’라고 입을 열며 ‘프리한 마켓 10’의 MC이자 아내 김소영의 출산 소식을 대신 전한다. 이에 김경화와 문지애는 ‘탐나는 시스템이다’, ‘보통 자리를 비우면 불안한데 안전장치가 있다’며 부러움을 표시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오상진과 함께 하는 이날 방송에서는 ‘쉿! 나만 알고 싶은 마법의 안티 에이징 10’을 주제로 머리부터 얼굴, 목, 손까지 케어할 수 있는 안티 에이징 방법이 대방출 된다. 할리우드 스타들도 사랑하는 특별한 소금부터 모공 관리 끝판왕 아이템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관리의 끝판왕’ 김경화의 남다른 손 관리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