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예슬이 tvN ‘플레이어’를 통해 MC 데뷔 기회를 갖는다.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TOP12를 기록했던 강예슬은 17일 방송되는 tvN·XtvN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의 스페셜 MC로 출연해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강예슬 소속사는 “이날 방송에서 강예슬은 허경환과 함께 ‘트로트 듀엣가요제’ 본선 무대의 진행자로 활약한다. ‘트로트 듀엣가요제’에서는 애절한 발라드부터 섹시 댄스곡까지 역대급 명곡들이 트로트로 재탄생 되며, 플레이어들과 처음 만난 듀엣 파트너들의 ‘뽕삘’ 가득한 무대가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녹화 당일 강예슬은 첫 MC 도전에도 불구하고,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물들였다는 전언이다. 특히 허경환과 찰떡같은 호흡을 나누며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해 객석의 호응을 이끌었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미스 트롯’ 출신 강예슬, 첫 MC 도전…17일 ‘플레이어’ 출연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1.16 11:13 의견 0
 


가수 강예슬이 tvN ‘플레이어’를 통해 MC 데뷔 기회를 갖는다.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TOP12를 기록했던 강예슬은 17일 방송되는 tvN·XtvN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의 스페셜 MC로 출연해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강예슬 소속사는 “이날 방송에서 강예슬은 허경환과 함께 ‘트로트 듀엣가요제’ 본선 무대의 진행자로 활약한다. ‘트로트 듀엣가요제’에서는 애절한 발라드부터 섹시 댄스곡까지 역대급 명곡들이 트로트로 재탄생 되며, 플레이어들과 처음 만난 듀엣 파트너들의 ‘뽕삘’ 가득한 무대가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녹화 당일 강예슬은 첫 MC 도전에도 불구하고,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물들였다는 전언이다. 특히 허경환과 찰떡같은 호흡을 나누며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해 객석의 호응을 이끌었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