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스웨이브 제공 뮤지컬 배우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이 ‘2020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는 뮤지컬의 한류를 이끌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K-뮤지컬을 전문으로 제작해 아시아 시장을 공략해 온 ㈜신스웨이브의 뮤지컬 콘서트 브랜드다. 이번 공연은 2018년부터 2년간 해외에서만 개최됐다.  ‘모차르트!’ ‘엘리자벳’ ‘프랑켄슈타인’ 등 여러 작품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친분을 이어오던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은 함께 무대에 설 기회를 논의하던 중 이 콘서트에 서게 됐다.  이들의 만남은 지난 달 5일 같은 장소에서 이뤄진 전동석 배우의 10주년 단독콘서트 ‘첫번째 선물’에서 깜짝 예고되기도 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아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 전동석을 축하하기 위해 다 함께 무대에 오른 이들은 “오랫동안 꿈꿔온 무대”라면서 내년 2월 같은 자리에서 네 명이 함께 하는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로 다시 관객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0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는 2020년 2월 1일과 2일에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다.

[공연 팜플렛] 이지훈·손준호·민우혁·전동석, ‘2020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개최

박정선 기자 승인 2019.11.20 13:01 의견 0

사진=신스웨이브 제공


뮤지컬 배우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이 ‘2020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는 뮤지컬의 한류를 이끌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K-뮤지컬을 전문으로 제작해 아시아 시장을 공략해 온 ㈜신스웨이브의 뮤지컬 콘서트 브랜드다. 이번 공연은 2018년부터 2년간 해외에서만 개최됐다. 

‘모차르트!’ ‘엘리자벳’ ‘프랑켄슈타인’ 등 여러 작품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친분을 이어오던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은 함께 무대에 설 기회를 논의하던 중 이 콘서트에 서게 됐다. 

이들의 만남은 지난 달 5일 같은 장소에서 이뤄진 전동석 배우의 10주년 단독콘서트 ‘첫번째 선물’에서 깜짝 예고되기도 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아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 전동석을 축하하기 위해 다 함께 무대에 오른 이들은 “오랫동안 꿈꿔온 무대”라면서 내년 2월 같은 자리에서 네 명이 함께 하는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로 다시 관객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0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는 2020년 2월 1일과 2일에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