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뚜기 홈페이지 캡처) 이른바 '조인성 XO 만두'가 식품 업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21일 OK캐쉬백 오퀴즈 2시 문항에 '조인성 XO 만두'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오후 6시까지 매 시각 정각마다 새로운 문제가 선보여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전망이다. '조인성 XO 만두'는 오뚜기 신제품 ‘프리미엄 X.O. 만두’의 별명이다. 고급 재료를 사용해 만든 오뚜기의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다. 50년 이상 숙성된 고급 브랜디에 'XO'를 붙이는 점에 착안해 만든 제품명이다.  ‘프리미엄 X.O. 교자’는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에 돼지고기, 쇠고기, 송화버섯, 새송이버섯 등 재료가 쓰인 제품이다. ‘프리미엄 X.O. 교자 새우&홍게살’은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에 통새우와 홍게살을 더했다. 만두소와 XO소스가 더해진 만두로 풍부한 해물맛과 식감을 살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조인성 XO 만두' 출사표…OOOO XO 만두, 겨울 소비자 입맛 공략

'조인성 XO 만두' 출시한 오뚜기

김현 기자 승인 2019.11.21 14:00 | 최종 수정 2019.11.21 14:03 의견 0
(사진=오뚜기 홈페이지 캡처)

이른바 '조인성 XO 만두'가 식품 업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21일 OK캐쉬백 오퀴즈 2시 문항에 '조인성 XO 만두'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오후 6시까지 매 시각 정각마다 새로운 문제가 선보여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전망이다.

'조인성 XO 만두'는 오뚜기 신제품 ‘프리미엄 X.O. 만두’의 별명이다. 고급 재료를 사용해 만든 오뚜기의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다. 50년 이상 숙성된 고급 브랜디에 'XO'를 붙이는 점에 착안해 만든 제품명이다. 

‘프리미엄 X.O. 교자’는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에 돼지고기, 쇠고기, 송화버섯, 새송이버섯 등 재료가 쓰인 제품이다. ‘프리미엄 X.O. 교자 새우&홍게살’은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에 통새우와 홍게살을 더했다. 만두소와 XO소스가 더해진 만두로 풍부한 해물맛과 식감을 살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